G마켓, 국내 최대 규모 ‘스포츠 티켓’ 입점
G마켓은 이안커뮤니케이션(대표 박태진)과 스포츠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이안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스포츠티켓’을 입점시켰다. 이로써 G마켓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정규리그 스포츠 경기 티켓을 정식으로 판매하게 됐다.
‘스포츠티켓’ 입점으로 G마켓은 LG트윈스와 롯데자이언츠의 프로야구 정규시즌 티켓 판매를 개시했다. 또한, 이후 프로 농구 및 축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티켓 판매로 확장할 계획이다.
G마켓은 ‘스포츠티켓’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티켓’을 통해 경기 티켓을 구매할 경우, G마켓 할인 쿠폰이 적용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G마켓과 MOU를 체결한 이안커뮤니케이션은 현재 스포츠경기 티켓판매 시장의 60%를 점유하는 ‘스포츠티켓’을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회사다. 현재 프로야구 8개 구단 중 LG트윈스와 롯데자이언츠, 프로농구 10개 구단 중 원주 프로미, 안양 KT&G 등 7개 구단, 프로축구 FC서울, 인천유나이티드 등 다양한 종목과 구단의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 마케팅기획팀 정진형 대리는 “국내 스포츠경기 티켓 판매 1위 브랜드인 ‘스포츠티켓’이 입점함에 따라, 오픈마켓 최초로 정규리그 스포츠티켓 판매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티켓 종목 확대 및 공동 스포츠마케팅 등을 통해 특히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남성 고객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각 구단의 명칭을 검색하면 된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조나빈 02-3016-4359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10-9537-1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