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온라인게임 제휴마케팅 인기몰이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3,900여 훼미리마트 점포에서 캐로로중사 캐릭터가 인쇄된 천냥김밥이나 골드김밥을 구매한 후 상품 포장지에 부착된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 마이룸코너에 입력하면 '케로로파이터' 게임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케로로파이터'는 공개서비스 2주만에 참여유저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절정의 온라인게임이며 이를 반영하듯 훼미리마트에서 판매중인 천냥김밥과 골드김밥은 이달 5일부터 17일까지 일평균 7만개 가량 판매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동기간 대비 34.6%, 전월 동기간 대비 13.5% 상승하는등 효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원자재 값 상승으로 김밥전문점에서 김밥가격을 인상하였음에도 훼미리마트는 김밥가격을 동결함으로써 고객사랑을 변함없이 받고 있는 점도 매출상승에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훼미리마트 이광우 홍보마케팅팀장은 "주로 10대부터 30대가 이용하는 온라인게임은 편의점 주 이용 연령객층과 일치하기 때문에 ‘케로로파이터’ 게임 인기에 힘입어 매출신장의 효과를 보고 있다"며 “온라인게임 뿐만 아니라 보는재미, 사는재미, 노는재미가 함께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011-9272-7721 이메일 보내기
홍보담당 최지원 02-527-7096 010-6823-3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