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3월 중 시정 주요시책 선정 적극 추진

울산--(뉴스와이어)--3월중 시정 주요시책이 선정돼 적극 추진된다.

울산시는 2004년도 3월중 주요시책으로 △봄맞이 환경정비 적극 전개 △해빙기 안전대책 및 산불예방 철저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대상사업 발굴 만전 등으로 선정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3월 중 시정 주요시책의 주요 내용을 보면 겨울철에 방치된 시가지 및 산 연접지, 공원 주변, 주요하천 등의 각종 쓰레기와 도로변 불법 광고물 등 도시 환경을 저해하는 시설물에 대해 새봄을 맞아 전 시민이 참여하는 대대적인 환경 정비를 통해 밝고 활기찬 생활환경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기로 했다.

또 겨우내 얼었었던 대지가 녹으면서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사고가 우려됨으로 철저한 안전점검과 신속한 보수로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고 3월은 발생 빈도가 높아 산불 예방에 대한 홍보와 예찰 활동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와 함께 울산시의 주요 현안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부족한 지방재정 여건을 극복하기 위하여 내년도 국고보조 대상사업을 조기에 발굴, 확보대책 수립으로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다 하기로 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기획관실 하 길 상 ☏ 052-229-21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