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필리핀 기자 간담회 통해 ‘RWC 2008’ 카운트다운 시작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8-06-18 11:3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현지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기자 간담회를 열고 글로벌 게임 쇼인 ‘RWC 2008 (Ragnarok World Championship 2008)’의 개최 선언 및 의의를 발표했다.

지난 6월 13일 필리핀 마닐라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현지 기자단이 모인 가운데 실시된 기자 간담회는 그라비티의 김창기 글로벌사업부장과 ‘RWC 2008’의 공동 주최사인 ‘레벨업社 (Level Up! Inc.)’ 의 제인 크루즈 워커(JANE CRUZ-WALKER)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 참여한 김창기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전세계 62개국, 4,500만 유저들이 즐기는 글로벌 게임인 만큼 이번 2008년 RWC는 한국이 아닌 국제적인 장소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면서 “특히 레벨업社의 운영능력과 게임에 대한 열의가 필리핀 개최지 선정에 결정적으로 작용했으며, 국제적 규모의 행사로 잘 개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레벨업社의 최고 운영 책임자 ‘벤 콜라이코’는 “온라인 게임을 누구 보다 더 사랑하는 필리핀 유저들이 ‘RWC 2008’이 마닐라에서 개최된다는 사실에 대해 환호하고 있다” 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필리핀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위상이 더욱 드높여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온쉽은 한국, 일본, 태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필리핀, 러시아 등 단일국가 대표로 선발된 7개 팀과 대만/홍콩 대표, 북미/오세아니아 대표, 프랑스/벨기에 대표, 중동아프리카 대표, 유럽국가 대표 등으로 선발된 5개 팀 등 총 32개국의 12개팀이 승부를 겨뤄 세계 최강 1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게임 공식 웹사이트인 게임 히어로즈(www.gameheroes.ph) 사이트를 통해 각 국가별 대표 선수들의 사진과 인적 사항들을 열람할 수 있으며 게임 히어로즈 사이트는 오는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권용주 그라비티 사업본부장은 “첫 서비스 시작 이후 지난 5년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필리핀에서 최초의 국제 행사로 기록될 RWC 2008을 개최하기로 했다” 면서 “필리핀 현지 언론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성공적으로 이번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정안희 대리 02-2032-7503, 016-626-9939 ,이메일 보내기 안영 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