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애드, 기업용 백신 중앙관제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미라지웍스
2008-06-18 11:56
일산--(뉴스와이어)--컴퓨터 보안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주)노애드(대표 남승우 www.no-ad.co.kr)는 웹기반 기업용 PC보안 서비스인 '노애드24(http://www.noad24.com)'에 중앙관제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본격적인 기업용 온라인 PC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노애드24'는 중소기업이 고가의 하드웨어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 노애드가 제공하는 웹사이트(www.noad24.co.kr)를 통해 사내 컴퓨터들의 보안상태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Saas(software as a Service)형태의 호스팅형 서비스이며, 기업용 백신솔루션인 NoAD2+ Pro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주요 기능으로는 구성원 및 그룹의 PC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상황실’ 기능,백신(NoAD2+ Pro)의 검사치료, 업데이트, 실시간 감시, 예외처리 등을 중앙 관리할 수 있는‘정책관리’기능,위협 발생의 기록, 추이 및 취약한 PC에 대한 리포팅 기능을 갖춘‘보고서’기능,사용자가 별도 로그온이 불필요한 중앙 배포 관리 기능 등으로 구성된다.

㈜노애드는 자체 개발한 노애드24, 가상화솔루션(NoAD SandBox), 자녀PC보호솔루션(NoAD Kids) 등을 지난 봄 독일 Cebit 전시회에 이어 지난 주 일본에서 열린 INTEROP Tokyo에도 출품하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중국 진출이 협상 중이며, 3사분기 내 최근 이슈가 되는 가상화 솔루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노애드24'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제공되었던 업체당 50대까지 1년간 무상 라이센스 이벤트도 계속 진행할 계획이며, 'www.noad24.com'에서 중소기업 관공서 학교 PC방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irageworks.co.kr

연락처

(주)노애드 우진광 실장, 031-932-1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