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사용자 중심의 맞춤몰로 재탄생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8-06-18 14:51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 쇼핑몰 솔루션 브랜드 퍼스트몰이(www.firstmall.co.kr)이 전면적인 개편을 단행, 사용자 중심의 맞춤 쇼핑몰로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의 쇼핑몰 솔루션들이 기능 용량 및 부가서비스 등에 초점이 맞추어진 상품구성 중심의 솔루션이 대부분이었다면, 이번 퍼스트몰의 개편으로 선보이게 되는 솔루션은 사용자 특성에 따른 맞춤형으로 패션몰, 전문몰, 독립몰로 구분되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패션몰은 전체 쇼핑몰 창업의 70~80%를 차지하는 의류 쇼핑몰 창업자를 위해 민감한 트랜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시각적인 요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기능을 대폭 집중화시켰다.

디자인 확장성을 무제한으로 해 사용자 개성과 편의에 맞춰 디자인 작업이 용이하도록 돕는 한편, 상품 특성에 따른 무한 옵션 추가, 코디룩 완성을 위한 연관 상품 제시와 코디 상품의 개별 및 통합 판매 기능 등의 장점이 있다.

전문몰은 오프라인 상점 운영자 및 전문 유통업체가 온라인 진출 시 이를 지원하는 것으로, 전문몰로서의 위상과 격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킨 제공 및 전문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홍보할 수 있는 동영상 UCC 제작 지원에 단순 상품 판매만이 아닌 홍보 채널로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임대형 솔루션으로 한계를 느끼는 ‘대박’ 쇼핑몰 운영자나 쇼핑몰 운영에 노하우가 상당한 고객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프로그램의 수정과 데이터베이스 생성 등 업그레이드가 자유로운 독립몰을 제공하고 있다.

가비아 쇼핑몰사업부 이상섭 차장은 “쉽고 편한 솔루션의 공급으로 쇼핑몰 창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는 높아진 반면, 비슷비슷한 쇼핑몰의 범람으로 성공 창업에 대한 기대 는 오히려 낮아졌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맞춤 쇼핑몰 솔루션이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쇼핑몰 운영자 개개인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함으로써 성공 창업으로 가는 밑거름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대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