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와상징, 독서토론논술 전문학원 ‘세힘’, 무료 학부모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비상교육 코스피 100220
2008-06-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비유와상징(대표 양태회)이 운영하는 독서토론논술 전문 학원 '세상을 바꾸는 힘'(이하 세힘, www.sehim.com)이 여름방학을 맞아 7월 11일까지 초중등 학부모 및 학생 대상으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입시전문가이자 비유와상징 공부연구소의 박재원 소장이 '특목고 7점의 승부, 합격과 불합격의 차이' 라는 주제로 입시전략 특강을 실시하며, 독서를 통해 사고력을 키우는 방법, 자녀의 독서 지도방법 등의 강연도 실시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 및 학생이 대상이며, 6월 19일부터 7월 11일까지 ‘세힘’의 대치, 서초, 송파센터에서 각 4회씩 실시된다. 설명회 전 참석자에게는 특목고 입시관련 자료와 향후 최신입시정보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설명회 일정확인 및 참가문의는 세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세힘'은 문학, 인문, 사회, 경제, 역사 등 초등에서 중등까지 다양한 교과영역의 독서토론논술 학습으로 통합적 언어사고력 향상과 리더십 개발을 목표로 하는 오프라인 학원이다.

세힘의 프로그램은 전 과목 교과연계 ‘학습독서(Read to Learn)’를 통해 전반적인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초등 프로그램과, 내신 대비와 특목고 입시대비가 동시에 가능한 중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영상 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입체학습으로 학습효과를 높이고, 각 교실에 마련된 연단과 발표대를 활용하여 발표력과 리더십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중등 정규 커리큘럼 이외에도 국어내신특강, 한국사특강, 세계사특강, 시사특강, 국어인증특강 등이 마련되어 있다.

비상교육 개요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으로 증권시장 상장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isang.com

연락처

비유와상징 02-2176-7146
교육산업 전문 언론홍보대행사 에듀피알(www.edupr.net) 02-581-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