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에코포유와 스폰서광고서비스 공짜샵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쏜다넷
2008-06-19 09:48
서울--(뉴스와이어)--스폰서 광고(현물광고) 서비스 엡체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zeroshop.kr)은 음식처리기 제조업체 에코포유(대표 최호식, www.eco4u.com)와 지난 13일 스폰서광고(현물광고) 서비스 공짜샵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쏜다넷은 에코포유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함과 동시에 인터넷 광고지원을 위해 에코포유와 이 같은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본 업무협약은 공짜샵 스폰서광고(현물광고) 서비스에 관한 것인데 에코포유에서는 싱크대 부착형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 에코포유(모델명 NMS-750)을 제공하고 쏜다넷은 그 제품가격만큼 50원씩 차감시킬때마다 광고를 노출하는 현물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0원에 최종 도달된 회원에게는 에코포유(모델명 NMS-750)를 무상제공하는 방식의 현물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쏜다넷과 에코포유는 7월에 출시되는 에코포유의 신제품에 관해서도 추가적인 공동 업무협력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에코포유를 시작으로 쏜다넷에서는 스폰서(현물) 광고 서비스 이용, 중소벤처 제조기업의 원활한 인터넷 마케팅 업무 지원할 예정이다.

쏜다넷 송승한 대표는 "경기도 안좋은 상황에서 중소벤처업체들이 부담스러운 마케팅 비용이 지출될 뿐만 아니라, 성과와 효율없는 마케팅을 경쟁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더욱 채산성이 악화되고 있다"라며" 그런 업체들에게 마케팅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 또한 갖고있는 재고를 활요해 신규 판로를 개척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고객의 상품평도 받아보는 등 아주 저렴하고 유용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주)쏜다넷 송승한 대표 02-2646-7280, (주)에코포유 최호식 대표 031-361-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