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월드IT쇼 2008 비ActiveX방식의 원격지원 신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8-06-20 13:34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서비스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17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월드IT쇼(WIS) 2008’ 전시회에 10개 부스규모의 독립부스로 참가하여 리모트콜 5.0(원격지원), 리모트세일즈(온라인 세일즈 도구), 리모트헬프(헬프데스크 상담솔루션) 제품 등을 출품하여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의 IT 국제전시회인 월드IT쇼(WIS)에 참가한 알서포트는 7년간 원격지원, 원격제어 분야에서 국내와 일본에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아시아 1위 원격지원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3종은 2년간 준비해 온 비 ActiveX방식의 원격지원 방식을 채택하여 MS 종속적인 ActiveX 문제, ActiveX 보안 취약점을 해결하고, 누구나 쉽게 Live Chat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 ActiveX 방식으로 MS IE 외에도 Firefox, Safari 등 웹브라우저를 지원한다. 전세계적으로 Firefox, Safari 등 웹브라우저가 차지하는 사용자 비율이 30~40%로 확대되고 있어, 해외시장에서 IE외 타 웹브라우저에 대한 시장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메일을 통한 원격지원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콜센터, 헬프데스크에서는 고객상담요청 콜에 대한 상담원 자동분배를 지원하고,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인 경우 고객이 대기 시간 없이 편리한 시간에 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콜(RemoteCall)과 리모트헬프(RemoteHelp)는 비 Active 방식의 원격지원과 고성능 JPEG 압축기술로 더욱 빠른 원격지원이 제공하고, 화상대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대면 상담을 지원한다. 특히, 리모트헬프는 상담요원이 재택근무 또는 원격 근무가 가능한 가상 헬프데스크 구축을 지원한다.

또, 리모트세일즈(RemoteSales)는 방문, 출장 없이 온라인 세일즈를 지원한다. 보험, 금융상품 영업사원은 자신의 사무실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 방문 세일즈가 가능하다. 화상대화 기능으로 협업, 대면상담 또는 원격교육, e-learning 분야를 모두 지원한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규모의 IT쇼인 월드IT쇼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또는 ActiveX없이 채팅으로 시작하는 원격지원에 대해 신기하고 놀랍다는 고객반응을 보았다. 세계시장을 겨냥한 비ActiveX 방식과 동영상 화면을 원본에 가깝게 화면전송하는 VRVD 5.0엔진, 그리고, Web 2.0 AJAX 기술의 Live Chat 기능 지원으로 원격지원기술과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 눈높이와 국제표준에 맞춘 웹 인터페이스로 더욱 좋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며 “하반기에 다국어 버전을 완료하여 미국 및 유럽 등 세계 시장 진출과 새로운 원격지원의 표준이 될수 있도록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 며 신제품 홍보에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