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LED조명 기술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서울반도체 코스닥 046890
2008-06-20 19:43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제품 인증 기관인 UL에서 한국 Kintex LED EXPO기간 중 LED 기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일산 KINTEX 2층 212호에서 6월 26일 목요일 17시부터 조명, 건설업 관련 업계 및 공공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UL코리아의 홈페이지(http://www.ulk.co.kr/letter/edm_080618.html) 및 서울반도체 홈페이지(http://www.acriche.co.kr/kr/prCenter/exhibition/ulseminar.asp)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접수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자는 LED 시장과 안전한 LED 사용법에 대한 기술 관련 내용에 대해 많은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유럽에서만 이루어졌던 본 행사는, 아시아 시장의 성장을 고려하여, UL코리아가 주관하고 서울반도체가 협찬하는 행사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지역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반도체 개요
서울반도체는 세계 2위(관계사 제외 순위) 글로벌 LED 전문기업이다. 1만4000여 개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실내외 조명, 자동차, IT(핸드폰, 컴퓨터 등), 자외선 분야 등 전 영역에 적용 가능한 LED 제품을 연구·개발 및 양산해 글로벌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초 개발 및 양산한 제품들은 LED 산업의 표준이 되고 있으며, 패키지 없는 LED ‘와이캅(Wicop)’, 교류 및 고전압 LED ‘아크리치(Acrich)’, 기존 LED보다 10배 이상 밝은 ‘엔폴라(nPola)’, 최첨단 자외선 청정기술 ‘바이오레즈(Violeds)’, 전 방향으로 빛을 발산하는 ‘필라멘트 LED’ 기술, 자연광 LED ‘썬라이크(SunLike)’ 등 혁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semicon.co.kr

연락처

서울반도체 마케팅팀 박동석 E-mail : 이메일 보내기
Tel : 031-364-3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