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SE’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08-06-23 11:26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운전자의 사용편의성이 강화된 새로운 개념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SE’를 최신 전자지도와 함께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나비 SE’는 2006년부터 운전자들의 내비게이션 사용 습관을 관찰하고 분석한 결과에 따른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와 그래픽을 제공한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지도화면은 운전자에게 명확한 길안내를 디스플레이한다. 지도상에서 목적지를 바로 검색할 수 있는 ‘퀵검색’ 기능은 ‘통합검색’ 기능과 함께 편리성을 더한다.

‘아이나비 SE’와 동시에 제공되는 지도 업그레이드는 전국의 신규 및 변경도로 60여곳 외 지난 5월 개통된 호남고속도로 나주 IC - 동광산 IC, 일산대교 등이 반영됐다. 관심지점(POI)은 18만여건이 증가했으며, 실제 사진 이미지를 제공하는 ‘테마검색’ 기능은 운전자들에게 현장감 넘치는 다양한 테마정보를 보여준다.

특히, 확장된 ‘하위시설물’ 검색 기능을 통해 운전자들은 전국의 주요 건물명칭 입력 시 해당 건물 내 위치한 다양한 관심지점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행정안전부의 새주소 데이터를 활용하여 주소 검색시 약 300만개의 주요건물 입구까지 안내한다.

팅크웨어(주)는 “2년여의 개발기간이 소요된 차세대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SE’를 통해서 운전자들은 더욱 손쉽게 아이나비를 사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SE’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아이나비 SE’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 한해 노트북, 핸디캠, 하이패스단말기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 법무팀 박상덕 팀장 (02-3433-1642 이메일 보내기 FAX 02-3433-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