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브래들리 벅월터 사장 취임

뉴스 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OTIS
2008-06-23 14:4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엘리베이터 전문기업 오티스 엘리베이터(www.otis.co.kr) 대표이사 사장에 브래들리 벅월터 (Bradley Buckwalter) 사장이 취임했다.

신임 브래들리 벅월터 사장은 '90년 싱가폴의 오티스에 입사한 이래 줄곧 엘리베이터업종 외길을 걸어왔다.

2006년 한국의 오티스 엘리베이터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취임한 이래 지금까지 부사장직을 수행해왔으며, 그동안의 경험과 능력을 인정받아 5월 30일자로 사장으로 취임하였다.

취임사에서 브래드 사장은 “한국의 Otis 엘리베이터는 미국, 프랑스에 이어 전세계 오티스 내 회사들 중 3위를 달리고 있는데, Otis 의 경쟁사는 더 이상 국내가 아닌 타국의 오티스 社이다. 따라서 업계 최고기업으로서 이용객의 안전, 공정한 경쟁, 고객지향 서비스라는 핵심 경영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을 적극 실천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고속 엘리베이터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주경쟁력을 높여 초고속 시장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브래드 사장은 ‘Sigma’브랜드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과 관련 “원화환율에 힙입어 그 어느 때보다도 해외시장에서 무한한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라며 “특히 러시아, 동남아를 비롯한 전세계 시장에서 주력상품인 아이리스와 초고속 기종으로 성장기회를 극대화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연간 엘리베이터 안전사고가 급증하고 있는 것에 대해 “그 원인 중 하나가 엘리베이터의 부실한 관리이다. 건물이 초고층화, 대형화되고 있는 만큼 엘리베이터 유지보수 기준의 선진화 된 법령개정이 시급하다” 라며 “오티스는 선진국형 유지보수 서비스인 OM계약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창한 한국말을 구사하는 브래드 사장은 직원들의 생각과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전국 영업소 방문, 직원 간담회 등 만남의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그리고 “어려운 외부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보이지만, 고품질의 제품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과 시장리드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경영방침

안전경영

안전은 Otis 엘리베이터의 제1의 경영방침이다. 현재 전국 34만대의 엘리베이터 중 13만 여대가 Otis 제품이며, 엘리베이터는 우리 일상생활의 일부나 다름없다. 따라서 Otis는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무리한 가격경쟁보다는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경영을 지속 실천할 것이다.

또한, 앞으로도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선두 주자로서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니라 산업계의 ‘선진 안전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윤리경영을 통한 공정한 경쟁

Otis 엘리베이터의 투명한 윤리경영은 절대 타협할 수 없는 가치이다. 정정당당한 경쟁, 제품과 품질로 승부하는 투명한 경쟁이야말로 글로벌 기업의 핵심경영전략이다.

고객서비스

현재와 같은 극심한 경쟁시장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길은 보다 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Otis를 확실하게 차별화시키는 것이다. 또한, 건물이 초고층화, 대형화되고 있는 만큼 엘리베이터 유지보수

기준의 선진화 된 법령개정이 시급하다. 따라서 Otis는 고객의 요구를 더욱 잘 파악하는 것은 물론, 선진유지보수 상품인 OM의 적극적인 마케팅, 글로벌 우수서비스의 적용 등을 통해 차별화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개요
오티스 소개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오티스는 사람들이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한 세상으로 연결되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일 20억 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20만 대의 고객 승강기를 유지관리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포트폴리오 규모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 교통 중심지, 상업 시설을 포함해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오티스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본사는 미국 코네티컷 주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만 천 명의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6만 9천여 명의 직원이 오티스에 근무 중이다. 이들은 2백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과 승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https://www.otis.com/ko/kr/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오티스 소셜미디어 채널 Naver Blog, LinkedIn, Instagram, Facebook Twitter @OtisElevatorCo.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tis.com/ko/kr/

연락처

오티스 엘리베이터 홍보팀 신윤영 과장 02-6007-36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