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인력 채용 활발

서울--(뉴스와이어)--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취업난이 악화되고 있다지만 의료계는 오히려 구인난에 시달리고 있다. 23일 병원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순천향대학교병원, 진주의료원, 분당차병원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순천향대학교병원(www.schuh.ac.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접수기간(6월30일~7월4일)안에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경남 진주의료원(www.jinjumc.or.kr)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사회복지사 등이며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의 의료원소개->의료원소식->채용정보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6일까지 방문 및 우편(마감일 도착분에 한함)으로 제출하면 된다.

◆ 분당차병원(http://bundang.chamc.co.kr)이 약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25일(AM 11시 도착분에 한함)까지 제출하면 된다.

◆ 분당제생병원(www.dmc.or.kr)이 물리치료사(소아)를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28일까지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하면 된다.

◆ 대전의 을지대학병원(www.emc.ac.kr)이 종합건진센터에서 근무할 산업위생기사, 임상병리사를 모집한다. 제출서류는 27일(17:30이전 도착분에 한함)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7월 개원을 앞둔 경기도 일산의 뇌신경계 전문병원 해븐리병원(200병상)이 간호사, 간호조무사를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울산 소재 엠에스병원(www.mshospital.co.kr)이 산부인과 의사를 초빙한다. 이력서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대구 소재 효산병원이 내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의사를 초빙한다. 이력서, 면허증사본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컴테크컨설팅 개요
(주)컴테크컨설팅(대표이사 유종현)은 특화 취업정보 전문기업이다. 건설(건설워커), 의료(메디컬잡), 기술(이엔지잡) 등 3개 분야에서 해당 업직종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잡(JOB)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특화취업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ker.co.kr

연락처

컴테크컨설팅 유종욱 이사 02-990-46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