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컴배트 미씨 캐릭터 공모전’ 결과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헨켈홈케어코리아(www.henkelhomecare.co.kr)에서 주최한 ‘제1회 컴배트 미씨 캐릭터 공모전’ 수상자들이 가려졌다. 올해 처음 실시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한달 동안 30대 1의 뜨거운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인터넷 주부대상 카페와 공모전 카페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작품 심사는 ‘가족의 건강’, ‘집안의 청결’을 최고가치로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컴배트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친근하면서도 똑똑해 보이는 주부 캐릭터 표현 여부를 기준으로, 헨켈홈케어코리아 조종범 상무와 마케팅팀 실무진, 헨켈홈케어코리아의 광고대행사 3D미디어 실무진 등이 참여해 최종 결과를 발표하였다.

심사결과 ‘최강효력! 바퀴·개미 살충제 컴배트’를 애용하며, 현대적이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주부의 캐릭터를 가장 잘 표현한 권지영 주부가 1등으로 선정돼 상패와 상금 200만원을, 박초롱, 정승란, 장미경 학생이 공동 2등으로 선정돼 상패와 PMP를 부상으로 받았다. 또한, 1등으로 선정된 작품은 지하철 동영상 광고소재로 방영되며, 이후 제품의 패키지, 매장 내 도우미 복장, 홈페이지에까지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제1회 컴배트 미씨 캐릭터 공모전에서 1등을 수상한 권지영 주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소에 알고 있던 최강효력의 바퀴·개미 살충제 컴배트 브랜드와 두 아이의 엄마로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의 마음을 연결해 캐릭터화 하는 작업이 무척 재미있고 즐거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공모전 심사위원장을 맡은 헨켈홈케어코리아 방효정 부장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이 아닌,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관점으로 참가자들의 캐릭터를 평가했다”고 하며, “강력한 살충력과 안전성을 겸비한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바퀴·개미 살충제 선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이미지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enkelhomecare.co.kr

연락처

PRAIN 이윤주 011-9021-1267 02-3210-96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