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데이터센터 가상화 소프트웨어 대거 출시

2008-06-25 09:58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최근 가상화 데이터센터 서비스 및 그린IT에 대한 시장의 급증하는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새 데이터센터 가상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였다.

‘WAAS 4.1(Wide Area Application Services 4.1)’, ‘ACE 2.0(Application Control Engine 2.0)’, ‘VFrame 1.2’과 새로운 ‘데이터센터 3.0’ 서비스가 바로 그 주인공. 이들 제품은 데이터센터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효율성이 뛰어난 플랫폼으로 가상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성능 가속화와 동시에 보안은 강화해 준다. 또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서버, 가상화 컴퓨팅, 스토리지를 통합적으로 조율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대응성 및 리소스 활용도를 향상시켜 준다.

시스코 데이터센터 및 스위칭 솔루션 부문의 수석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이면서 시스코의 그린 정책을 담당하는 시스코 에코보드(Cisco EcoBoard)의 공동 의장을 겸임 중인 존 맥쿨(John McCool)은 “실시간 협업 애플리케이션이 활성화되고 에너지 문제가 심각해지며 고효율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오늘날 데이터센터는 새로운 기술을 근간으로 혁신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시스코는 데이터센터 전반에 가상화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는데 요구되는 기민성, 신속한 복원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이터센터 3.0 가상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시스코 WAAS 소프트웨어 릴리즈 4.1: 이 제품은 지사 사무실을 위한 가상화된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및 비디오 딜리버리 기능을 제공한다.

· 시스코 ACE 소프트웨어 릴리즈 3.1: 시스코 ACE 4710 애플리케이션 스위치에 탑재되는 이 제품은 최고 4Gbps 속도의 처리율과 2Gbps의 압축 기술을 통해 가상화된 플랫폼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멀티미디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시스코 VFrame 버전 1.2: 이 제품은 시스코 ACE와 VM웨어 ESX 와 함께 엔드투엔드 인프라 프로비저닝을 제공한다.

· 시스코 데이터센터 3.0: 고객의 데이터센터 구현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전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사람들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과 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스코 장비는 시스코 시스템즈의 전액출자법인인 시스코 시스템즈 인터내셔널(Cisco Systems International BV)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KPR 홍성실 부장 3406-2247 / 이메일 보내기
박혜연 AE 3406-2220 / 이메일 보내기
시스코 코리아 이영미 이사 3429-8974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