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 그룹, 알리페이 한국 런칭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08-06-25 17:43
서울--(뉴스와이어)--(주)페이게이트(www.paygate.net)는 작년 연말 중국 내륙 전체에서 사용되는 중국 직불카드 서비스를 오픈 한 이후 , 알리바바 그룹의 Alipay서비스를 한국 내 기업들도 이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알리바바 그룹의 알리페이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의 신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알리바바 그룹의 마윈 회장이 개발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다.

제3자 결제수단인 알리페이가 개발된 이후 알리바바를 거래의 담보 중개자로 삼은 것이 비대면 거래를 악용한 온라인 사기 문제를 해결한 주요한 사례라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진 바이다.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작으로, Global Payment Gateway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주식회사 페이게이트는 알리페이 결제 서비스의 한국 런칭을 통해 중국을 타깃으로 하는 국내외 전자 상거래 기업들에게 새로운 비젼을 내놓게 되었다.

알리페이 마케팅 담당인 Kiki Wu씨는 페이게이트와 함께 '알리 페이 도입을 이미 마친, 한류정보 제공 전문쇼핑몰 이노라이프(http://www.innolife.net)의 마케팅을 직접 도와 알리페이의 확산을 꾀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주)페이게이트 마케팅팀 오호섭 팀장은 중국 내 주요한 2대 결제 수단을 모두 확보 함으로서 중국 진출의 의사는 있으나 수금 방법을 찾지 못해 사업을 펼치지 못했던 많은 중소 기업들이 자유롭게 중국 대상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어 10년째 글로벌 전자 결제 서비스 한 분야에 대한 연구와 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인 기업으로, 한국, 일본, 중국과 미국의 주요한 온라인 결제 수단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사업을 구상 중인 기업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페이게이트의 결제 수단을 검토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Paygate.net 02-2140-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