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 드 파리, 윤형렬, 이정렬, 박은태 ‘뮤지컬 햄릿-월드버전’으로 다시 흥행몰이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08-06-26 11:09
서울--(뉴스와이어)--큰 인기를 모았던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역 윤형렬, 이정렬, 박은태가 오는 8월 시작하는 미국, 체코, 한국 공동 제작 프로젝트 ‘뮤지컬 햄릿-월드버전’으로 다시 뭉쳤다.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사랑을 호소했던 꼽추 콰지모도 역으로 뮤지컬 어워즈 네티즌 인기상 1위를 차지했던 윤형렬이 햄릿 역을 맡았고 집시 무리의 카리스마 넘치는 클로팽 역에 이정렬이 형을 죽이고 왕권을 뺏은 클로디우스 역으로 출연한다. 또 거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아루 역을 맡았던 박은태가 오필리어의 오빠 레어티스 역을 맡게 되었다.

뮤지컬 ‘햄릿’은 2000년 체코의 국민 배우이자 가수인 야넥 레덱츠키와 세계적인 연출가 미국의 로버트 요한슨에 의해 탄생되어 6년간 1,000만 명 관객 동원으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다. 국내에는 2007년 10월 국내 초연으로 관객의 찬사를 받았으며 2008년 뮤지컬 어워즈 최우수 외국 작품상 후보에 올랐다.

오는 8월21일, 씨어터 S에서 올려지는 뮤지컬 햄릿은 3개국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업그레이드 된 월드 버전으로 찾아온다. ‘노트르담 드 파리’ 이후 차기 작품이 기대가 된 윤형렬, 이정렬, 박은태의 캐스팅과 함께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한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남경읍(폴로니우스)와 서지영(거투르트) 등 반가운 배우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윤형렬과 함께 임태경, 박건형, 이지훈이 햄릿 주인공으로 확정되면서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사 스펠엔터테인먼트 김종중 대표는 “최고의 작품으로 새롭게 선보일 뮤지컬 ‘햄릿’에 최고의 배우들로 최고의 캐스팅이 이루어져 만족스럽다” 며 “2008년 하반기 최고의 뮤지컬로 흥행돌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뮤지컬 햄릿 -월드버전’ 은 내달 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 문의 : 스펠엔터테인먼트 (02)715-6358

* 공연개요

공 연 명 : 뮤지컬 햄릿 - 월드버전(The New Musical HAMLET -World Version)
공 연 장 : 뮤지컬 전용 극장 - ‘씨어터 S’(숙명아트센터 內)
공연기간 : 2008년 8월 21일 ~ OPEN RUN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 3시, 7시 /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6시
러닝타임 : 1시간 50분 (인터미션 제외)
제 작 : ㈜스펠엔터테인먼트
주 최 : ㈜스펠네트웍스
후 원 : 현대건설㈜, 프라하시, 체코항공
제작지원 : EMK레파토리
제작투자 : 대신벤처투자㈜
프로듀서 : 김종중, 엄홍현
연 출 : 왕용범
홈페이지 : www.musicalhamlet.com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티켓 오픈 7월 8일)
공연문의 : ㈜스펠엔터테인먼트 02-715-6358
* 출연진
햄릿 : 임태경, 박건형, 이지훈, 윤형렬
오필리어 : 전유경, 이윤진
거투르트 : 서지영
클로디우스 : 이정열
클로디우스 (ALTERNATE) : 김용구
폴로니우스 : 남경읍, 남문철
햄릿 / 레어티스 : 김승대
레어티스 : 박은태
호레이쇼 : 이학민
헬레나 : 이미경
앙상블 : 김상현, 장고운, 육세진, 조순창, 강륜석, 홍유선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시샵미디어 김현희 대리 02-742-5473 016-441-0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