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2005년 사업계획 발표, 매출목표 250억원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인 넷시큐어테크놀러지(대표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가 4일 '2005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넷시큐어는 250억원의 매출액 및 43억원의 영업이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 보안 서비스 사업 부분 1위 업체 도약 ▲ ESM(통합보안관리) 사업 활성화 ▲해외사업 본격진출을 주요 전략으로 선정했다.

보안관제서비스 사업의 경우 기존의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영업활성화 외에도 목표 시장에 적합한 맞춤 상품 개발과 이를 통한 프로젝트 성 영업 추진을 통해 1위 업체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워두고 있다. 특히 최근 전국에 있는 하나로텔레콤 전용선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독점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올해 관제서비스 사업부분의 매출액과 이익규모가 전년 대비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통합보안관리(ESM)사업의 경우 지난 해 작년 국내 대규모 프로젝트를 다수 수주함에 따라 통신, 금융, 공공 등의 다양한 분야에 있어 굵직굵직한 레퍼런스를 확보하였으며, 관계사인 인터컴소프트웨어의 시스템관리소프트웨어(SMS) 제품과의 연동을 마무리함에 따라 성능적인 측면에서도 국내 제품으로는 상당한 경쟁력을 갖춘 바 있다. 올해는 이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통해 보안관리소프트웨어 시장의 60%이상을 차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외에도 작년 부르나이 ITPSS 사의 보안관제센타 수주를 진행하면서 얻은 해외시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나선다는 계획.

박동혁 사장은 “넷시큐어는 서비스 사업과 솔루션 사업에서 모두 업계 선두업체로 성장해 왔다”며 “이를 바탕으로 장기적으로는 보안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 가능한 종합 보안 서비스 전문업체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