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네트워크서비스 ‘무이자’로 즐기세요

2008-06-27 09:34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가 최근 기업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IT 투자를 늘려가고 있는 것과 때를 같이해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주고자 무이자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한국을 비롯한 중국, 홍콩, 인도 지역의 ‘시스코 멀티-이어 서비스 프로그램(Multi-year Services Program)’ 이용 고객들은 무이자로 서비스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또 결재 옵션을 탄력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고객들은 경제적이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술 투자를 수행,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전망이다.

시스코 서비스 사업본부와 시스코 캐피탈 조직을 통해 제공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스코의 기술지원 서비스인 ‘스마트넷(SMARTnet)’과 ‘어드밴스드 서비스(Advanced Services)’ 장기계약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다.

오늘날 첨단 IT, 특히 네트워킹 기술은 기업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 이에 최근 기업들은 물론 공공 기관들까지도 비즈니스 기민성, 운영 효율성, 직원 생산성 증대를 위해 기술적인 부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조직은 예산상의 제약으로 적시 적소에 기술 투자를 하지 못해 종종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잃기도 한다.

시스코 새 금융서비스는 기업들이 즉각적인 투자대비효과(ROI)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총소유비용(TCO) 또한 절감해 현금 흐름과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한편 장기계약으로 계약 시점의 서비스 가격을 수년간 유지할 수 있어 매년 서비스 연장 계약시 발생할 수 있는 가격 인상 가능성도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스코 코리아의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본부를 총괄하는 서보광 전무는 “많은 기업들이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는 첨단 IT, 특히 네트워킹 기술이 근간이 돼야 함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반면 IT 기술 투자 비용이 조직의 금융 자산 흐름에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기에 투자에 자유롭지 못하다”며 “시스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금융 서비스는 시스코의 첨단 기술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경제적인 부분에서까지 고객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시스코의 의지가 반영된 결정이다. 시스코의 이 같은 노력이 기업들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좋은 결실로 맺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사람들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과 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스코 장비는 시스코 시스템즈의 전액출자법인인 시스코 시스템즈 인터내셔널(Cisco Systems International BV)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KPR 홍성실 부장 3406-2247 / 이메일 보내기
박혜연 AE 3406-2220 / 이메일 보내기
시스코 코리아 이영미 이사 3429-8974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