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제2회 마케팅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교육생활문화기업 교원그룹(www.kyowon.co.kr 회장 장평순)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사업 아이디어를 얻고, 당선된 학생들은 입사 때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우수 인재를 채용하는 창구로 교원그룹 마케팅 & 캐릭터 공모전 ‘Kreative Competition’ 을 지난해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교원그룹은 지난 26일 교원그룹 별관에서 장평순 회장, 이정자 부회장 등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교원그룹 마케팅 & 캐릭터 공모전 ‘Kreative Competition’ 당선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마케팅 부문 총 8팀, 캐릭터 부문 6팀 총 33명이 선정되어 임원진 앞에서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발표 후, 대상을 선정했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생활문화사업 신 성장동력이 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공간 SUPIA(수피야)’ 프로젝트로 이노리더스팀의 이미랑 씨(23세, 연세대 경영학과), 최윤정(21세, 연세대 경영학과), 김효창(20, 연세대 전기전자공학부) 가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이미랑 씨는 “이번 학기 내내 마케팅 공모전을 위해 팀원들과 동고동락하며 ‘수피야’ 프로젝트를 진행해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이 되었다”며 “생각지도 못하게 대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이번 공모전의 슬로건인 ‘SHOW YOUR UNIQUE PASSION’ 처럼 이러한 열정으로 대학생활을 마무리 하고 싶다”고 말했다.

캐릭터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으랏차차팀의 리더 송강신씨(27세, 단국대 시각디자인)는 “이번 대학생 공모전에 대상으로 선정되면 1차 면접 통과라는 점에 이끌려 시작하게 되었다”며 “졸업 후, 교원그룹에 들어가서 더욱 열심히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교원그룹 ‘Kreative Competition’ 대학생 공모전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국내외 2년제 이상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부문(교원그룹 마케팅 전략 및 신 사업 기획 등)과 캐릭터 부문(교원그룹 브랜드 캐릭터 신규 디자인 등)등으로 나눠 진행했다.

대학생 공모전에 선정된 부문별 대상 1팀에게는 700만원의 상금을 비롯해 교원그룹 채용시 서류 및 1차 면접 면제가 주어지며, 부문별 최우수상 2팀은 상금 300만원과 서류전형 면제, 우수상 5팀은 상금 100만원과 서류 전형 면제를 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홍보팀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대학생 논문 공모전을 실시했는데 대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워 계속 진행하게 되었다”며 “대학생 논문 공모전을 통해 우수 인재를 선점하고 미래 고객 확보에 취지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대학생 논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reativ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lnc.com

연락처

교원 경영기획실 홍보팀 배형근 대리 02-397-9153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희진 차장 02-511-7457, 010-4760-19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