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KTF ‘쇼킹제휴팩’ 탄생

뉴스 제공
KTF
2008-06-30 09:24
서울--(뉴스와이어)--평소 펀드 투자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김모씨(남, 36세 잠실거주) 김씨는 추가 부담 없이 휴대전화 통화료의 최대 20%까지 펀드에 투자하고 운용수익을 받을 수 있는 제휴패키지 서비스가 나온다는 소식에 귀가 솔깃해졌다.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각 업종의 선도업체인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해상보험㈜, ㈜옥션, CJ인터넷㈜, ㈜티모넷, ㈜글로벌투어에이젼시 (아시아나에어텔) 등과 손잡고 6가지의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생활밀착형 제휴서비스인 ‘쇼킹제휴팩’을 7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킹제휴팩’은 KTF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통화료 [기본료 +국내통화료]가 2만원 이상인 고객(쇼 아시아나에어텔은 2만원 미만도 혜택)이 실질적인 현금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쇼킹제휴팩’ 6가지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하나를 선택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가입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지점을 방문하면 되고 간단히 웹이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쇼킹제휴팩’은 ▲쇼 아시아나에어텔, ▲쇼 애니카, ▲쇼 미래에셋펀드, ▲쇼 옥션머니, ▲쇼 넷마블게임, ▲ 쇼 티머니 등 총 6종류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

▲‘쇼 아시아나에어텔’은 ㈜글로벌투어에이젼시(대표 이향자)와 제휴하여 아시아나 항공 국내선 15% 할인과 호텔 특별할인을 제공받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국내선 경우 KTF 고객과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제외하고 연중 30회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와 동시 적립이 가능해 국내출장이나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쇼 애니카’는 삼성화재해상보험㈜(대표 지대섭, www.samsungfire.com)와 제휴하여 통화요금의 10%를 적립해 애니카 자동차 보험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자동차와 연계된 제휴 상품으로서, 매년 납부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어 실질적인 비용절감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쇼 미래에셋펀드’는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 www.miraeasset.com)와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5~20%(표 참조)를 미래에셋 펀드에 투자하고, 적립 혜택과 운용수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3년 이상 장기 운용하면 목돈 마련도 가능하며, 펀드 평가금액의 일부(80%까지)를 KTF 휴대전화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쇼 옥션머니’는 ㈜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2천원~ 3만 5천원의 옥션 이머니를 제공받는 서비스다. 옥션 이머니는 옥션 사이트(www.auction.co.kr) 에서 유효기간 3개월 내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옥션 이머니는 분할, 합산 사용이 가능하며, 옥션 내 모든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도 있다.

▲‘쇼 넷마블게임’은 CJ인터넷㈜(대표 정영종, www.cjinternet.com)의 넷마블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5천원~1만 5천원의 넷마블캐쉬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쿠폰 유효기간은 1개월이며, 해당 기간 내 넷마블캐쉬로 전환하게 되면 게임 아이템 또는 유료컨텐츠 구매시 유효기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시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쇼 티머니’는 ㈜티모넷(대표 박진우)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2천원~1만원의 티머니 충전 적립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충전 적립금은 1개월 이내 티머니로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금융 USIM칩(범용가입자 인증모듈)을 사용하는 SHOW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바일 티머니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쇼 아시아나에어텔’의 경우 부가서비스 가입 즉시 바로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나머지 제휴팩은 요금 청구금액을 기준으로 그 다음달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통화료의 최대 35% 수준까지 요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즉, 고객이 추가 부담금 없이 무료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 요금제 가입이 필요 없고 패밀리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끼리는 적립금액을 모아서 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제휴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인 획기적인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KTF를 선택하는 고객이라면 요즘 이동통신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폰 구매 프로그램인 ‘쇼킹스폰서’에다, 또 하나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단, 선불, 법인, 별정재판매, 제휴요금(CGV, 이마트, 주유할인, 교통할인, 세이브, 휴대폰안심, 유비무환 등), 알뜰할인, 약정할인, 쇼킹스폰서 알뜰형 가입 고객은 일반요금으로 변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F 마케팅제휴실장 이경수 전무는 “쇼킹제휴팩을 시작으로 보조금 위주의 경쟁에서 탈피해 본원적 상품 및 고객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찾고 만족하는 새로운 개념의 제휴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F는 영화 할인, 대형마트 할인, 주유 할인, 교통 할인 등 생활밀착형 제휴요금제를 선보여 200만 고객이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금번 ‘쇼킹제휴팩’ 출시와 함께 제휴사와 공동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010-3010-2445,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