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치, 완벽한 고수익 추구 방송 개편 단행
하이리치는 그 첫 번째 일환으로 “국내 수익률 TOP을 달리는 스타 애널리스트 영입을 통해 전문가 규모를 11명까지 확대했다”면서 “6월 2일 시세주 초기발굴의 대가 ‘리얼’과 6월 9일 성장주 매매의 1인자 ‘초심’의 증권방송을 오픈 하는 등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영입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두 번째 일환으로 하이리치는 “냉엄한 주식시장에서 진정한 고수익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초보에서 고수투자자에 이르기까지 VIP 회원 모두에게 꼭 필요한 증권교육방송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증시 전문가에 버금가는 투자실력을 갖춤으로 해서 스스로 위기 관리와 고수익 전략을 추구할 수 있도록 7월 1일부터 주 5회(월~목/일요일) 저녁 9시, 소속된 전문가 10인의 ‘기술적 분석’, ‘기본적 분석’, ‘실전매매노하우’를 공개하는 [증권교육방송]을 신설할 예정인 것.
또한 하이리치가 실용/실속 서비스를 선언하며 제공하고 있는 맞춤형 증권방송 체제도 전면 개편된다.
직장인과 초보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했던 ‘VIP직장인반’이 ‘VIP알뜰형’으로 대체되며 회원이 직접 전문가 2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하이리치측은 이에 대해 “‘VIP알뜰형’은 증권교육방송이 무료로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료가 저렴해 무엇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노리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선택과 집중 전략에 따른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4개 방송 채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VIP 실속형', 소속된 모든 전문가의 증권방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VIP 프리미엄', 전문가 1인을 선택하는 ‘VIP단과반’의 방송체제는 그대로 유지된다.
다만, 하이리치 관계자는 “스타 애널리스트 영입을 위한 이용요금의 현실화와 교육방송/진단방송의 서비스 확대를 위해 'VIP 실속형', 'VIP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7월 1일부터 서비스 이용료가 인상된다”면서 “30일까지 가입하는 신규회원에 한해 완벽한 고수익 추구 증권방송을 저렴한 비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sinfo.co.kr
연락처
엘에스인포 홍보실 과장 양희순 02-567-5649 017-249-8946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0월 9일 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