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가전,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지멘스
2008-06-30 10:24
서울--(뉴스와이어)--독일 가전시장 점유율 1위의 프리미엄 가전 지멘스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시원한 파격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160년 역사의 독일 명품 가전 지멘스(www.siemensfine.co.kr 대표 정상욱)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하여, 온라인몰을 통해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여름철 가전 비수기가 되기 전 시행하는 깜짝 이벤트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멘스의 세탁기나 식기세척기를 구입하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지멘스의 최고급 진공 청소기를 얻을 수 있는 1+ 1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 동안 온라인몰에서 소형 가전만 선보이다가 최근 세탁기, 식기 세척기를 판매한 지멘스는 대형가전의 온라인 구매가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자, 이에 대한 보답으로 시원한 사은행사를 시행하게 됐다.

행사 중인 지멘스의 IQ세탁기(WIQ1631RK)는 대화형 LCD로 조작되어 스스로 생각하고,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지능형 세탁기다. 완벽하게 누수를 차단하는 아쿠아스톱(Aqua Stop) 기능 및 세탁물의 탁도를 측정하여 세탁시간 및 헹굼 횟수를 자동적으로 조절하는 아쿠아센서(Aqua Sensor)가 있어 에너지 절약에 탁월함을 자랑한다.

빌트인이 가능한 식기세척기(SE34M557RK)는 한국형 식단에 맞게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그릇 수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부메랑형 물 분사기를 사용해 물 소비는 줄이고, 세척효과는 크게 향상시켰다. 지멘스만의 열교환 방식이 적용, 살균소독 효과가 있다.

그 외 청소기를 구입 시, 할인은 물론 먼지봉투 및 바이러스까지 잡는 헤파필터를 제공한다. 실버블랙 청소기(VS06G2410)나 레드와인 청소기(VS53B21)는 20% 할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1847부터 시작한 지멘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독일 가전시장 1위를 비롯 세계적인 브랜드다. 특히 환경친화적 제품 개발에 주력, 모든 제품에 절전, 절수, 세제절약, 저소음 기능 등 제품의 생산부터 사용까지 오염물질을 획기적으로 줄여, 경제성과 환경보호를 동시에 실현하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지멘스 가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환경에 한 발 더 앞장 서도록 하기 위해 쿨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최근 고유가 시대 및 친환경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멘스와 같은 환경친화 가전이 빛을 발하고 있는 것.

지멘스 가전사업부의 이덕형 부장은 “한여름 가전 비수기가 찾아오기 전, 소비자들에게 미리 여름을 준비하도록 하기 위해 이 행사를 열게 되었다”며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주문하면, 설치 기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 설치하기 때문에 그 동안 외산 가전 구입에 머뭇거렸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멘스의 쿨한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CJ몰, GS이숍, 신세계몰, 롯데닷컴, 롯데i몰 등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연락처

지멘스 가전 PR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한기원 대리 02-6370-8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