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치, 고수익 증권교육방송 신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7월 1일부터 어떠한 증시 상황에서도 완벽한 고수익 대응이 가능하도록 대대적인 방송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투자 성향별 맞춤형 증권방송체제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하이리치는 우선 증권방송 서비스 확대를 위해 교육방송을 신설하는 한편, 국내 수익률 TOP을 달리는 스타 애널리스트 영입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6월 2일 시세주 초기발굴의 대가 ‘리얼’과 6월 9일 성장주 매매의 1인자 ‘초심’의 증권방송을 오픈 하며 전문가 규모를 11명까지 확대했다”면서 “회원들의 수익률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영입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강구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하이리치는 특히 “개인투자자가 실전 매매시 스스로 위기 관리와 고수익 전략을 추구할 수 있도록 7월 1일부터 주 5회(월~목/일요일) 저녁 9시, ‘기술적 분석’, ‘기본적 분석’, ‘매매기법’, ‘실전매매노하우’ 등을 전수하는 [증권교육방송]을 신설한다”면서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10인이 진정한 고수익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핵심 투자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하이리치는 “보다 저렴한 비용에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의 핵심 투자노하우를 전수받게 되는 특별한 계기가 될 것이다”면서 “하이리치 VIP 회원(VIP단과반 제외)은 증권교육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리치가 실용/실속 서비스를 선언하며 제공하고 있는 맞춤형 증권방송 체제도 전면 개편됐다.

직장인과 초보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했던 ‘VIP직장인반’이 ‘VIP알뜰형’으로 대체되며 회원이 직접 전문가 2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

하이리치는 이에 대해 “‘VIP알뜰형’은 증권교육방송이 무료로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료가 저렴해 무엇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노리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선택과 집중 전략에 따른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4개 방송 채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VIP 실속형', 소속된 모든 전문가의 증권방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VIP 프리미엄', 전문가 1인을 선택하는 ‘VIP단과반’의 방송체제는 그대로 유지된다.

한편, 고품격/고수익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VIP알뜰형과 증권교육방송 오픈 기념으로 신규가입/연장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골프 패키지여행권(1명/2인), 2등 VIP프리미엄 무료이용권(3AUD), 3등 VIP방송 50%할인권(5명) 등 총 8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sinfo.co.kr

연락처

엘에스인포 홍보실 과장 양희순 02-567-5649 017-249-89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