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붕어빵’ ...푸르덴셜생명, 가족사진 자랑하고 공짜휴가 가자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8-07-01 10:18
서울--(뉴스와이어)--곧 찾아올 무더운 여름에 대비해서 벌써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높아진 물가로 휴가를 취소하거나 일정을 축소하려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도 사실. 이럴 때 기업들이 제공하는 여름휴가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의 고객가족사진전은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인기 이벤트 행사다. 간단한 참여로 푸짐한 경품도 받고 가족끼리 즐거운 기회도 가질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는‘우리는 붕어빵’이라는 주제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들의 닮은 모습을 담은 사진과 그에 얽힌 사연을 온라인으로 올리면 된다. 수상자는 8월 14일에 발표한다.

심사를 거쳐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 2등 3명에게 DSLR 카메라, 3등 10명에게 닌텐도 Wii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문화상품권(10명), 외식상품권(10명), 영화예매권(1000명) 등 올해는 총 1054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 당첨률도 매우 높은 좋은 기회다.

푸르덴셜생명은 이 밖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 2일부터 9월 6일까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픽사(PIXAR) 애니메이션 20주년 기념전에는 입장권의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어린이 대상 체험 워크샵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할인쿠폰 출력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에서 공인인증 로그인을 거친 후 가능하며 전시회 당일 티켓 구매 시 제출하면 된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사원,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