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실전! PM 멘토링 2.0’ 프로그램 시행
‘실전! PM 멘토링 2.0’은 참여, 개방, 공유를 모토로 하는 2.0 시대 흐름에 맞춰 차세대 전문 PM을 양성하고자 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써, 웹 좌담형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분야별 전문 PM들이, 산업별 프로젝트 최신 동향과 함께 실제 진행했던 프로젝트 사례의 주요 이슈들을 쟁점화하여 이를 극복했던 본인만의 PM 노하우를 공유하게 된다.
요즘같이 급변하는 IT환경에서 업무에 바쁜 현업 프로젝트 수행자를 위하여, 현재 현장에서 적용되고 있는 생생한 경험을 몇 시간내에 제공하는 새로운 교육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untraining.co.kr/jsp/service/sunedu/event/080515.jsp 를 참고 한다.
특히 본 프로그램은 전문 진행자가PM 멘토와 함께 진행에 참여하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대해 즉석에서 멘토의 답변을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통관심사에 대해서는 참여자 전체의 의견을 묻는 즉석 투표를 실시하고 결과를 공유하는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되도록 기획되었다. 신청자 중 선발 된 30명은 생방송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네트웍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생방송에 미처 다뤄지지 못한 다양한 질의응답들은 다시보기와 함께 정리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실전! PM 멘토링 2.0’을 기획한 한국썬의 박재연 상무는 "전문PM들이 뜻을 같이하여 기꺼이 멘토의 역할을 수락한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회사간의 벽을 허물고 네트웍을 형성할 수 있으며 멘토링을 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실전! PM 멘토링 2.0프로그램을 필두로 IT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을 모시고 실질적인 멘토링 2.0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공동기획하고 사회를 맡게 된 와이즈파트너의 고우성대표는, "원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로 경험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구체적이고 바로 적용 가능 한 노하우가 협업에 계신분들과 잘 공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에 대해
세계에서 주요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썬은 "네트웍이 곧 컴퓨터다" 라는 단일 비전을 기술 개발의 기반으로 하고 있다. 혁신을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설립해 나가고자 하는 썬의 철학은 컴퓨팅의 새로운 흐름인 '참여의 시대'의 선두에 있다. 썬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n.com <http://www.sun.com> 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co.kr
연락처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박유나 과장 02-2193-4037
홍보대행사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임선주 과장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