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홈, 환자·어르신을 위한 신개념 패드 수입 출시

뉴스 제공
정환
2008-07-01 11:08
서울--(뉴스와이어)--레디홈(www.readyhome.co.kr)은 일본의 기능성매트 전문업체 오카베상사로부터 퓨어라이프 패드를 수입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보다 노인문제가 일찍 시작된 일본에서도 누워있는 시간이 대부분인 중증환자나 노인들의 욕창이나 위생문제는 당사자 뿐 아니라 간병인에게도 큰 골치거리이긴 마찬가지이다.

퓨어라이프 패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본의 각종 신소재 기술을 적용해 만들어진 기능성패드로서 일본에서는 의료보험 적용상품으로 채택되어 투병중인 환자들의 욕창예방 보조용품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각종 노인 시설이나 병원에서 환자와 간병인의 편의를 위해 그 활용이 날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고 한다.

퓨어라이프 패드에는 4가지의 기능성 신소재가 사용되고 있는데 피부와 닿는 제일 첫 층은 'AQUAJOB'이란 W구조의 섬유로 만들어져 몸에서 분비된 땀이나 습기를 빠르고 넓게 확산시켜 공기중으로 증발이 빠르게 만들어 패드의 자연건조를 돕는 역할을 한다.

그 아래층은 'SENITA30'이라고 하는 제균기능을 가진 섬유층이 있어 세균의 증식을 막아준다고 하는데 국내의 시험기관인 FITI에서 항균도 테스트를 거쳐 99.7%의 균 감소력을 확인한바 있다.

그리고 그 아래층은 퓨어라이프 패드의 핵심인 'FUSION 3D네트'라고 불리는 10mm두께의 공기섬유기둥이 있어 체중을 분산시키고 통기성을 확보해 패드와 신체사이의 청량감을 지속시켜 주는데, 이 3D네트는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렉서스 차량의 시트에도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제일 아래층에는 'SEMIA'라는 활성탄 가공이 된 소취시트가 들어있어 각종 악취를 빠르게 흡수해 체취나 노인취, 환자들의 대소변 냄새등을 없애주며 이 기능 또한 FITI로 부터 암모니아 탈취력 테스트를 통해 2시간내 99.9% 탈취라는 우수한 성적을 받은바 있다.

레디홈의 관계자는 '이 제품이 투병중인 환자나 어르신, 간병인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를 희망하며 국내 출시기념으로 7월 한달간은 많은 분들이 체험할수 있도록 할인판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환 개요
레디홈은 환자를 위한 위생용품 및 의료생활용품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에스25, 훼밀리마트,바이더웨이,씨스페이스, 미니스톱등 편의점 본부와 계약하여 전국의 대학병원 및 중대형 병원에 입점된 편의점에서 레디홈 브랜드의 환자용품 코너를 운영중이며 그외 전국의 의료기상사와 실버용품점과 거래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사업부를 통해 임산부와 유아를 위한 제품을 기획, 제조하고 있으며 기능성 임부복대, 자외선 젖병소독기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유명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등을 통해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hcare.net

연락처

(주)레디홈 02-3142-8774, 019-9021-25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