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한국여성벤처협회와 공동으로 2008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8-07-01 11:13
서울--(뉴스와이어)--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배희숙)와 공동으로 7월 8일 오후 2시부터 SETEC 컨벤션 2홀에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 한다.

서울시 우수 벤처 3개 기업, 여성 벤처 3개 기업 등 역량 있는 6개사가 참여하여 투자자와의 공식적인 만남의 장을 통한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아래와 같다.
○ 투자유치 사업설명회 참가사와 업종
(주)에프엔텍 - 휴대폰/반도체제품검사장비
(주)아이에스에이테크 - ZConverter 등 SW개발
(주)에프앤피 - 생물학적제제 연구개발
(주)테라반도체 - Data Flash Memory,
(주)셀레네 - 신바이오 핸드메이드 주얼리)
(주)더게이트테크놀러지스 - SoC반도체개발

“이번 참가 기업들은 양 기관의 2차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준비된 우수한 투자유치희망 기업이므로 투자유치의 기대가 어느 때 보다 높다”며 투자자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SBA와 한국여성벤처협회(문의 : 정책사업팀 정재선 팀장 2156-2160)는 앞으로도 성장가능성이 있는 미래의 유망벤처기업을 적극 발굴하여 투자유치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신기술운영팀장 이한의 02-2657-5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