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Korea, 슬림타입 트루다이렉트(TruDirect™) Drive(SE-T084M)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8-07-01 13:4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황인섭)는 쉽고 빠르게 DVD 타이틀 제작이 가능한 슬림타입의 트루다이렉트(TruDirect™) Drive(SE-T084M)를 출시하였다.

외장형 ODD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슬림, 슬롯인 타입의 SE-T084 시리즈에 DVD 타이틀 제작기능을 갖춘 다기능 ODD 제품으로 PC만 있으면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또는 하드 디스크에 있는 영상을 초보자들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특히 HDD를 거치지 않고 기록되기 때문에 리얼 타임으로 빠르게 DVD 제작이 가능하며, 재 기록이 가능한 디스크의 경우 제작이 완료된 후에도 남은 공간에 추가로 영상을 기록할 수 있어 사랑스런 자녀의 성장 DVD 제작 시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또한 SE-T084M은 USB 데이터 전송방식을 사용하여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도 미디어의 재생과 기록이 가능하고 크기 또한 얇고 가벼워 휴대성과 기능성을 두루 겸비한 제품이다.

TSST 관계자는 “최근 노트PC 수요 증가와 더불어 포터블 제품의 주변기기 시장도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SE-T084M은 기능적인 면도 놓치지 않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하반기 시장에서도 ODD의 선도 이미지 장악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해외 시장에 이어 국내에도 곧 출시, 판매될 예정이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코리아) 사업전략그룹 정희옥 대리, 이메일 보내기 , 031-200-9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