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의 맛있는 여름 CF 스토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현빈은 이번 광고에서 라디오 DJ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라디오DJ 현빈이 아웃백의 여름 한정메뉴를 맛깔스러운 수식어와 함께 소개하고, 현빈의 목소리가 라디오를 통해 전국에 퍼지면서 이를 들은 사람들이 아웃백으로 모인다는 줄거리이다.
해변에서 한가롭게 선탠을 즐기는 여성들, 미용실에서 퍼머를 하고 있던 아이와 엄마, 물 속에서 스노쿨링을 하던 남자와 그의 강아지까지 모두가 현빈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입맛을 다시고, 라디오에서 사연을 소개하던 현빈마저도 입맛을 다시며 아웃백으로 발걸음을 재촉하는 모습이 유머스럽게 그려져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는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재미있는 상황연출과 줄거리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특히 제주도 촬영에서는 비가 내리다가도 촬영만 시작되면 햇빛이 다시 비쳐 무더운 여름 분위기가 제대로 표현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맛있는 봄 스토리> 촬영 때보다 한껏 그을린 현빈은 밤새 이어지는 라디오 부스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고 ‘봄 스토리’에서 함께했던 오연서, 서효림과도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다.
이번 CF에서는 음식 촬영에만 하루를 투자한 결과,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한정메뉴인 프리미엄 스테이크 ‘허브 로스트 비프’, 새로운 소스로 맛을 낸 ‘뉴 소스 바베큐 립’, 과일을 가미한 바삭바삭한 ‘치킨 후르츠 샐러드’ 등이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생동감 있게 화면에 담길 수 있었다. 또한 메뉴 뿐 아니라 <맛있는 여름스토리> CF 컨셉에 맞춰 직접 제작한 모래사장에서의 엔딩씬, 그리고 경쾌한 아웃백 로고송도 함께 눈길을 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맛있는 여름스토리> CF는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7월 1일부터 방영되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여름한정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표준협회 선정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업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양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서 자리매김해왔다. 아웃백만의 고유 시즈닝을 사용해 그릴에 구워낸 모든 스테이크는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육즙이 씹히는 스테이크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산지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 온 신선한 식재료와 청결한 프렙 시스템, 소스와 드레싱까지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정성스러운 홈메이드(home-made) 방식 등을 통해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08년에는 현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 <맛있는 스토리> 시리즈의 CF를 선보여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방지연 매니저 (02-3019-7139)
이 보도자료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11월 5일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