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휴대용 비디오 파형 모니터, 온 사이트 HD 대여 장비 핵심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8-07-02 10:20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한국대표: 박영건)는 제작, 후반 제작, 방송 및 영화 산업에 HD(high definition) 방송 서비스 공급을 전문으로 하는 온 사이트(On Sight)가 엔지니어링 부서의 핵심 테스트 부품으로 텍트로닉스 WFM5000HD 및 SD 파형 모니터를 구매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WFM5000 HD 및 SD 파형 모니터는 HD 카메라 패키지나 독립형 장비로서 온 사이트 HD 대여 장비의 일부를 구성하게 될 것이다.

렌탈 회사들은 반복적이며 일관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투자 효율성을 실현할 강력하고, 믿을 수 있는 휴대용 장비를 필요로 한다. 텍트로닉스 WFM5000 파형 모니터는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결집한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휴대용 HD 툴이다.

온 사이트는 널리 인정받는 시장 선두 HD 대여 회사로, HD 장비 대여, HD 테이프 서비스, HD 데이터 서비스, 품질 보장 및 HD 문제에 대한 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 사이트 주 고객층은 국제 방송사, 후반 제작 시설, 영화 및 TV 제작 기업 등이 포함된다. 온 사이트는 엔지니어링 워크숍과 대여 부서에서 사용하기 위해 컴팩트형의 저렴한 HD 테스트 장비의 필요성을 느껴, 지금까지 오랜 기간 동안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해온 텍트로닉스를 주저 없이 선택했다.

온 사이트의 전무이사인 사이먼 크래닥(Simon Craddock)은 "온 사이트는 신뢰성, 세부적인 것에 대한 주의, 엔지니어링 우수성 등을 바탕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이러한 이유로 선두 HD 테스트 및 측정 장비 확보를 위해 자연스럽게 텍트로닉스와 파트너가 된 것”이라면서 “텍트로닉스 WFM5000는 본사 및 본사 고객들에게 우수한 투자 효율성뿐만 아니라 텍트로닉스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심어준다”고 덧붙였다.

텍트로닉스의 비디오 제품 라인 이사인 에벤 젠킨스(Eben Jenkins)는 “HD가 점점 더 보편적으로 채택된다고 해서 반드시 예산이 그에 맞춰 엄청나게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방송국 및 콘텐츠 제작자들은 적절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는 저렴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면서 “WFM5000 파형 모니터를 통해 온 사이트 고객들은 예산 규모와 상관없이 최고 품질의 HD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 WFM5000 관련 정보

WFM4000 및 WFM5000 파형 모니터와 WVR4000 및 WVR5000 래스터라이저는 휴대용으로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모니터 한다. 또한, 편집자와 운영자들이 여러 신호 소스의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검증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4000 시리즈는 SD 비디오를 지원하며 5000 시리즈는 SD는 물론 HD도 함께 지원한다. 두 가지 신규 시리즈 모두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텍트로닉스의 고 품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모델들은 많은 수상 경력을 갖은 WFM7120을 포함한 텍트로닉스의 뛰어난 성능을 갖춘 파형 모니터와 유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메뉴 구조를 갖고 있다. 모든 모델들은 기본 기능으로 16 채널의 내장형 오디오 지원과 하나의 AES 오디오 인풋(2개 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텍트로닉스 제품에서만 제공되는 텍트로닉스 Gamut 디스플레이(다이아몬드, 스플릿 다이아몬드, 애로우헤드)와 CRT와 같은 파형 품질을 제공하여 비디오 콘텐츠 적합성을 보장한다. 두 가지 WFM 모델 모두의 두께가 얇아 사실상 외부 OB 밴이나 트럭의 모든 장비 랙에 적합하다. WFM4000 및 WFM5000 모델은 12V DC에서 작동하며 현장 휴대용으로는 표준 카메라 배터리와 호환된다. 또한 두 가지 모두 외부에서도 내부만큼이나 잘 작동하는 새로 나온 밝은 XGA LED 백릿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이 디스플레이는 다른 어떤 경쟁 제품보다 밝으며 시야각도 훨씬 우수하다.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 제작 직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모니터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콘텐츠 품질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 사이트 관련 정보

온 사이트는 제작, 후반 제작, 방송 및 영화 산업에 HD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 온 사이트는 신뢰성, 세부적인 것에 대한 주의, 엔지니어링 우수성은 물론 온 사이트와 고객들이 최신 기술 발전에 발맞춰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많은 선두 제공업체들과 돈독한 관계를 바탕으로 확고한 명성을 쌓아왔다. HD를 선도한다는 평판을 얻고 있는 온 사이트는 고객 프로젝트의 모든 면에 대해 조언 및 지침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창의적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한재연 과장 02-528-0719 019-345-251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 011-9936-6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