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시원한 여름을 위한 준비 ‘아이스탱크 세트’ 홈쇼핑 런칭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 코멕스 산업(www.ikomax.com 대표이사 구 자일)은 나들이시필수품인 “아이스탱크(ICETANK)세트 상품을 오는 7월 3일(목) 2시 1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 생활용품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코멕스 아이스탱크세트”는 2007년 스타일리쉬한 컬러로 출시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으며,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새롭게 15리터를 추가하여, 나들이와 바캉스를 위한 여름철 필수제품으로 기획되었다.

“아이스탱크”는 기존 제품과 달리 오렌지,그린 등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며,특히 이 제품은 까다로운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의거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단열효과가 우수한 저밀도 발포 스티로폼을 사용해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 더울때는 아이스박스로 추울때는 보온박스 등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잠김 부분이 철심으로 연결하여 내구성을 강화시켰으며, 원터치 개폐방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아이스탱크”는 4인 가족을 위해 과일과 음료수를 넣기에 충분한 28리터, 가까운 공원야구장, 차안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5리터, 디자인도 예쁘고 깜찍해서 여성들과어린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제품이다.

제품의 내장은 인체에 무해한 플라스틱 소재(PP)로 만들어졌으며 외부는 내구성이 뛰어난 HDPE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에서나 안심하고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보냉& 보온병은 야외 나들이 또는 운동시 시원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필수 제품이다.

코멕스 보냉·보온병’은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이중구조로 보냉과 보온력이 뛰어나다. 또한, 물이 몸체를 타고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어느 방향이든지 물따름도 용이하다. 추가로 보냉전용 뚜껑이 포함되어 있으며, 간단히 돌리기만 하면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또한 ‘코멕스 스텐물병’ 0.55ℓ는 배낭에 걸 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산이나 바다 등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파란색상을 적용했다.

투입구가 넓어 얼음 등을 넣어두기에 알맞으며 세척도 용이하며, 기존의 보냉병들이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스테인레스 바디를 사용해 더욱 위생적이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이게 되는 제품은 아이스탱크 (28리터, 15리터 각각 1개)와 코멕스 보냉&보온병 0.5L 1개,코멕스 스텐물병 0.55L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멕스 아이스탱크 홈쇼핑 런칭기념으로 국내 최초로 뚜껑에 인몰드 방식으로 표면에 디자인을 입힌 밀폐용기 코멕스 앤 정3종 세트를 도시락가방과 함께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코멕스 앤 정3종 세트는 0.7리터 2개, 1.1리터 1개로 구성되어 있어 4인 가족이 야외 나들이시 피크닉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멕스 프리미엄 용기 코멕스 앤은 기존 밀폐용기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더욱 폼나는 제품으로 5월 출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안숙경 과장 02-839-7811 017-306-0332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 011-9091-70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