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인재 추천 사원에게 포상금 지급
온라인 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 www.gvfun.com)는 7월 들어 전문 개발 인력을 추천하는 사내 직원들에게 포상금을 지급하는 ‘CCR 가족 사내추천제’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CCR은 최근 준비하고 있는 신규 게임들 개발과 55개국에 진출한 'RF온라인'의 글로벌 사업 확장으로 유능한 경력직 개발 인력들의 충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서버, 클라이언트, 게임엔진 분야로 최소 3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추천을 받을 계획이다. 2년 이하 경력 또는 신규 인력은 제외된다.
CCR은 사내 추천을 통해 최종 채용이 확정될 경우, 채용된 직원의 경력(3년/5년/팀장급)에 따라 추천 직원에게 30~5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안나 인사담당자는 “이번 사내추천제는 인재 확보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 게임을 개발하는데 밑거름이 된다는 판단에서 비롯됐다”며 “게임 업체들간 인재 확보 경쟁은 전쟁을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해지고 있어 이번 인센티브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게임업계는 선후배,지인 등 인맥을 통해 이직을 하는 경우가 타업종에 비해 많기 때문에 사내추천제의 필요성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89-2024,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