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클린앤클리어 모델에 이어 뉴트로지나 모델로 전격 발탁

뉴스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2008-07-03 09:24
서울--(뉴스와이어)--통통 튀는 매력으로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하고 있는 신세대 스타 유인영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다. 이로써 유인영은 ‘딥 클린’ 라인 의 모델인 정려원과 함께 뉴트로지나를 대표하는 얼굴이 되었다.

유인영은 지난 6월 말 있었던 뉴트로지나의 ‘스킨 클리어링 포밍 워시’ CF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 여간 뉴트로지나 ‘스킨 클리어링’ 라인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유인영은 뉴트로지나 광고에서 화장기 없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한껏 과시해 그간 많이 보여주지 못했던 순수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

뉴트로지나측은 “깨끗한 피부는 물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유인영씨야 말로, 뉴트로지나의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한편 뉴트로지나의 새 모델이 된 유인영은 “얼마 전까지 모델로 활동했던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클린앤클리어 모델에 이어 뉴트로지나의 모델이 되었기에 더욱 뜻 깊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국존슨앤존슨의 10대 전용 브랜드인 ‘클린앤클리어’ 모델이 성장하여 자사의 성인 스킨케어 브랜드인 ‘뉴트로지나’의 모델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

유인영은 얼마 전 종영한 KBS 일일연속극 ‘미우나 고우나’에서 자기 감정에 솔직한 부잣집 외동딸 역할로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영화 ‘아버지와 마리와 나’에 출연했다.

유인영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뉴트로지나의 ‘스킨 클리어링’ 라인은 트러블에 강하고, 피부에는 순하게 작용하는성인 트러블 피부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클렌저, 필링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락처

Rainbow Communications & Consulting Company 한슬기 02-541-4777(136)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