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여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사장: 조 신, www.hanaro.com)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에게 PDP TV, 에어컨, 호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는 ▲하나TV, 하나폰 신규 고객 대상 경품 행사인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 ▲하나TV ‘여름 여행 특집관’ 운영 및 여행용품 경품 행사 ▲기존 하나포스 고객 대상 ‘여름 준비 프로젝트’ 경품 행사 등 크게 세 가지로 이뤄져 있다.

먼저 하나로텔레콤은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을 마련해 하나TV, 하나폰 7월 신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는 7월 한 달 동안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www.hanaro.com) 또는 대표번호 106을 통해 하나TV와 하나폰에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42인치 PDP TV(5명), 휘센 에어컨(10명), 아이리버 네비게이션(20명), 소니 디지털카메라(30명), 닌텐도 휴대용게임기(35명)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휴가를 앞둔 고객에게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자 16일까지 하나TV ‘여름여행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번 특집관은 ‘여행의 발견’ 시리즈, ‘테마여행’ ‘문학기행’ 등 국내외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20편으로 구성됐으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특집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여행용 다리미, 구급상자, 여권지갑으로 이뤄진 여행용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기존 하나포스 고객을 위한 ‘여름 준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8일까지 하나로텔레콤 하나엔조이(hanaenjoy.hanaro.com)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53명을 추첨해 W서울워커힐호텔 숙박 이용권(8명, 조식 및 수영장 입장권 포함), 루펜 음식물처리기(5명), 시세이도 썬크림(40명), 데오드란트(200명)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 관계자는 “계절에 맞춰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모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신동석 사원 02-6266-4413, 011-206-1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