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정기세일 맞아 이색 경품행사 다채
롯데백화점은 주말 집객을 위해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디자이너 이상봉씨가 디자인한 '바캉스백 / 비치타월' 선착순 증정 이색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세일기간동안 금토일 주말에만 진행되는 게릴라성 이벤트로써 7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이상봉씨가 디자인한 아트 바캉스백 3종 중 한가지를 증정한다.
이번 경품행사는 기존 식상한 아이템에서 벗어나 차별화시키기 위해 고민하던 중 디자이너 이상봉씨와 연계가 되어 진행되었다.
롯데백화점은 이상봉씨에게 받았던 여러가지 디자인 중 이상봉씨를 대표하는 한글패턴 스타일, 묵 번짐 효과(분홍색과 파랑색을 활용한 묵 번짐 효과로 시원한 여름철 바캉스 느낌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을 특별히 선택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한국적인 멋을 담아낼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했다.
한편, 지난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1단계로 진행되었던 행사에서는 30만원이상 구매시 이상봉 아트 캐리어백을 증정했었다.
비슷한 행사로 지난해 여름정기세일에 진행되었던 바캉스백 증정행사에서는 행사가 시작되고 오후 늦게인 16:30분에 1만5000개의 경품이 선착순 증정되었다.
반면에 올해 진행되었던 이상봉 디자이너 증정행사는 금액단가가 20만원에서 30만원으로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행사시작 4시간만인 14시 30분에 마감될 정도로 이색 경품에 대한 고객반응이 뜨겁게 나타났다. 증정 물량만 1일 1만개로 총 3만개에 이른? ?SPAN lang=EN-US>.
롯데백화점은 남은 정기세일 기간동안 7월 4~6일, 11~13일 2회에 걸쳐 이상봉 아트바캉스백과 비치타올 증정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7월 4~6일에는 이상봉 아트 바캉스백 3종 中 택1, 7월 11일~13일에는 이상봉 아트 비치타? ?2품목 中 택1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프리미엄 정기세일에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증정품목을 차별화시켰다."며 "높아지는 고객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차별화된 품목을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에 이상봉씨와 같이 작업하게 되어 서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dpt.lotteshopping.com
연락처
롯데백화점 홍보실 윤현식 017-206-7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