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홈페이지 새 단장 및 기념 이벤트 시행

뉴스 제공
빙그레 코스피 005180
2005-03-04 15:10
서울--(뉴스와이어)--빙그레(www.bing.co.kr)는 밝고 따뜻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 향상 및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3월 7일 오픈한다.

새로 단장된 빙그레의 홈페이지는 밝고 따뜻한 기업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키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킴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기존의 일방적인 홈페이지 관리에서 벗어나 고객의 글 하나하나에 답변하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하였다.

빙그레 홈페이지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빙그레 커뮤니티’와 충실한 제품소개 뿐만 아니라 정보 교환이 가능한 ‘브랜드 룸피’ 등 재미요소가 가미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투자자를 위한 IR정보와 인재채용 정보 등 회사소개 메뉴도 보기 쉽게 개선하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품회사로의 발돋움 하기 위해 그에상응하는 이미지와 행복을 전하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빙그레의 기업이미지 향상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한편 빙그레는 홈페이지의 새 단장을 기념하며 ‘회원정보UP!UP!’ 이벤트를 3월 7일부터 시행한다. 4월1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 회원과 기존회원이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ing.co.kr

연락처

홍보팀 유정희 02-2022-6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