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무배당퓨처30+슈퍼정기보험’ 출시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8-07-03 15:21
서울--(뉴스와이어)--사망과 병원 의료비를 동시에 보장하는 정기보험 상품이 새로 나왔다.

삼성생명은 4일(금)부터 재해나 질병 등 사망 원인에 관계 없이 모든 사망을 주계약에서 보장할 뿐 아니라, 질병, 상해 등으로 인한 병원 치료시 사용되는 의료비도 특약으로 보장하는 정기보험 상품인 '무배당퓨처30+슈퍼정기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평생을 보장하는 종신보험과 달리 `정기보험`은 고객이 원하는 일정 기간 동안 사망을 보장함에 따라 고객의 생활패턴, 경제 상황을 고려 필요 기간 동안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자산을 설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생명이 새롭게 선보인 무배당퓨처30+슈퍼정기보험에는 <의료비보장특약>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은 정기보험 한건 가입으로도 사망은 물론 생활, 의료 등 종합보장이 가능하게 됐다.

이 상품에 포함된 <의료비보장 특약>은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처방조제비 등 본인이 병원치료에 실제 사용한 비용 중 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급여항목의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비용의 80%를 보장해 준다.

무배당퓨처30+슈퍼정기보험은 고객 니즈에 따라 상품구성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고객 편의 기능이 도입되어 있다.

이 상품은 만기 시 납입 한 보험료를 돌려받는 규모를 100%, 70%,0% 중 택일 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은 현재, 미래 경제여건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상품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사망보장 기간을 다양화 함으로 고객의 상품 선택 범위를 넓혔다.

가입후 5년, 10년, 15년, 20년을 보장하는 기간만기 형태 뿐 아니라,가입자의 55세~80세까지 보장하는 연령 만기형태도 도입함으로 정기보험으로 장기간 동안 보장설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건강보험 상품에 의료비 보장특약을 도입한 무배당퓨처30+ 프리미엄건강보험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보장성보험 Line-Up을 강화했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안철현 대리 02-751-8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