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초등 강좌’ 개설

뉴스 제공
비상교육 코스피 100220
2008-07-07 09:20
서울--(뉴스와이어)--비유와상징의 온라인교육사이트 ‘수박씨닷컴(대표 양태회, www.soobakc.com)’이 초등 고학년을 위한 ‘초등 강좌’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의 ‘초등 강좌’는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총 5과목으로 구성된 내신 토털 온라인 강좌로서, 기본 개념이해부터 유형별 문제 풀이, 심화과정 등 교과과정을 철저히 짚어주고, 고난도 문제까지 다루고 있다. 학부모를 위한 자녀지도법 및 학습법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오픈한 ‘초등 강좌’는 여름방학을 맞아 2학기 선행학습을 위한 강좌이며, 2학기 중간고사 범위까지의 개념정복과 문제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강좌는 비상의 대표 교재인 완자 초등수학과 한끝 초등국어, 에듀왕 사회, 과학, 능률교육 영어 등으로 진행된다.

한편, 수박씨닷컴은 초등강좌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인터넷강의 활용법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수박씨닷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한 달 간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올리는 학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무한수강 담임선생님의 특별 관리와 맞춤 공부 계획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박씨닷컴의 현준우 VP(본부장)는 “초등 5, 6학년부터 시작하여 저학년을 위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며 “스스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흥미롭고 재미있는 온라인 강의와 공부법으로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학부모를 위한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로 효율적인 공부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박씨닷컴은 현재 중등사이트에서 꾸준한 신규회원 유입으로 중등 온라인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예비 중학생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비유와상징 (www.visang.com)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 www.sehim.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비상교육 개요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으로 증권시장 상장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isang.com

연락처

비유와상징 02-2176-7146
교육산업 전문 언론홍보대행사 에듀피알(www.edupr.net) 02-581-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