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로 뛰쳐나간 패션MP3 옙
'눈으로 듣는 옙, 컬러패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YP-T7과 YH-820의 강점인 패션성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지난달 26일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는 MP3의 주고객층인 10대, 20대 젊은이들이 밀집하는 지역을 순회하며 5가지 컬러를 주제로 한 패션쇼와 페이스페인팅 등의 볼거리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의 컬러와 음악을 접목한 컬러 패션쇼는 각 컨셉에 맞는 전문모델 10여명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모델과의 사진촬영 시간도 갖는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마케팅팀 유병훈 부장은 "남과 다른 것을 갖고 싶어하는 젊은이들에게 이제 MP3는 음악을 듣기 위한 도구만이 아닌 자신을 표현하는 아이콘이자 문화다"라며 "젊은 세대들의 문화와 감성코드에 맞는 행사를 통해 옙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행사배경을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디자인과 패션성을 강조하기 위하여 루이까또즈와 제품 전용 케이스을 개발하고 고급 목걸이줄, 우레탄 소재 케이스 등 다양한 악세사리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황진오 727-7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