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개발자 과정’ 주말 및 야간반 개설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8-07-07 10:45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www.sap.com/korea)는 현업에 종사하는 교육생들의 업무 지장을 최소화하기 위해 평일 주간에만 진행해 온 ‘SAP 개발자 과정(SAP ABAP Workbench)’을 주말과 야간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SAP의 EDP(Education Delivery Partner) 파트너인 멘토컨설팅이 진행한다. 멘토컨설팅은 SAP 교육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원, 즉 강의장, 하드웨어 실습환경, 강사, 운영요원, 운영 기능 등을 제공하며 교육 성과에 관한 사후 관리까지 제공한다.

7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주말반, 주말+야간반, 야간반으로 운영돼 교육생들은 편한 시간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초보자, 타 프로그램 언어 유경험자, SAP ABAP 이수자 등 교육생 수준에 따라 넷위버7.0에 발맞춘 새로운 SAP ABAP 기술의 습득, SAP WD4A(WebDynpro for ABAP), SAP BSP 애플리케이션, SALV(SAP List Viewer), SAP DNW7AW 등의 교육 내용이 SAP 최신 버전에 맞춰 새롭게 제공된다.

SAP 코리아 교육사업본부 박영순 본부장은 “SAP 개발자들이 최신 버전의 SAP 시스템 내용을 잘 파악하지 못해 최적의 프로세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에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개발 스펙이 과도하게 설정돼 프로젝트 비용이 상승하고 가동 후에도 시스템 최적화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라며,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AP 최신 시스템에 대한 개발자 교육이 필수적이다. 이에 SAP는 EDP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자 교육 과정을 최신 버전에 맞게 새롭게 맞춤형으로 재구성하고, 일정도 교육생 편의를 위해 주간, 야간 및 주말, 주말반 등으로 재편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ap.com/korea/services/education//index.epx) 또는 전화 (02-501-9420~1)로 문의하면 된다.

SAP에 대하여

SAP는 전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기업의 규모와 25개 이상의 산업별 특성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120여 개국의 47,800여 개 이상의 기업(비즈니스 오브젝트 고객 제외)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SAP는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비롯한 여러 거래소에 “SAP”라는 심벌로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 )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김경혜 차장 02.2194.2483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