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가든, 현대백화점에 Take-out 매장 런칭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의 외식업체 삼원가든이 Take-Out 매장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이어 무역센터점에 오픈 하였다.

여러 Take-Out 매장이 성황 하는 가운데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삼원가든에서도 육류를 주로 한 매장을 1월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런칭 하였다. 바쁜 직장인과 손이 많이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요즘의 주부들을 타겟으로 하여 삼원가든은 가장 메리트 있는 상품인 양념갈비를 기본으로 불고기, 떡갈비, 생등심 주물럭등을 내놓았다. 모든 메뉴는 특등급 한우와 질 좋은 호주산 쇠고기로 나누어 지고 예쁘게 포장된 박스 속에는 샐러드, 쌈야채, 그리고 각종소스가 고기와 함께 보기 좋게 담아진다. 물론 고기는 굽지 않고 포장하여 댁에서 바로 구워 샐러드, 각종 쌈야채와 함께 드실 수 있게 기획하였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관심을 더 갖는 품목은 단연 한우. 그 중에서도 30년 노하우로 준비된 양념을 고객의 앞에서 버무려 제공하는 불고기가 가장 인기다. 삼원가든은 한우불고기의 인기에 대해 질 좋은 고기를 주문과 동시에 양념을 무쳐 신선함을 강조 하는 것 이 그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 동안 명절에 5곳의 롯데백화점에서 추석 또는 설 명절세트를 판매한 적 있는 삼원가든은 현대백화점 본점의 런칭을 성공시키며 본격적인 Take-out 매장 사업에 나선다.

2월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였고 빠른 시일 내에 수도권 지역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삼원가든 개요
삼원가든은 30년 전통의 한식전문 외식업체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wongarden.com

연락처

삼원가든 기획실 엄태영차장 02-546-25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