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아파트 생활 속 이웃과의 사연 공모전

뉴스 제공
현대건설 코스피 000720
2008-07-08 09:47
서울--(뉴스와이어)--힐스테이트 출시와 함께 ‘나만의 H사연’, ‘광고카피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혀 온 현대건설(사장 李鍾洙)이 공동주택 생활문화 개선을 위해 아파트 생활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웃을 배려하는 당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연공모 이벤트는 고객들이 아파트에서 생활하면서 이웃과 겪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수기형태로 보내면 된다.

이번 ‘아파트 생활 속 사연공모’ 이벤트는 8월 8일(금)까지 진행되며, 감동과 웃음·지혜가 담긴 사연을 뽑아 대상 1명에게는 150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2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연 접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 또는 우편(현대건설 마케팅팀)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29일(금)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연공모 이벤트는 지난 5월말부터 건설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공동주택 생활문화 개선을 위한 캠페인 ‘힐스 에티켓(Hill's Etiquette)’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힐스 에티켓(Hill's Etiquette)’ 이란 아파트 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불편이나 번거로움 등을 이웃 간에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상생의 문화’를 만들어 가자는 내용으로, 지난 3월 발족한 힐스테이트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Hill's Styler)’에 의해 제안됐다.

현대건설은 이번 ‘생활 속 사연공모’ 이벤트를 비롯해 ‘힐스 에티켓’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입주민들과 함께 문화·의식·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궁극적으로 힐스테이트가 꿈꾸는 고품격 선진주거문화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dec.co.kr

연락처

현대건설 홍보실 김대근 부장․박원철 대리 746-2328, 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