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 새로운 Z8m 모델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8-07-08 14:29
서울--(뉴스와이어)--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킥 슬라이더(Kick-Slider) 3G폰 Z8m의 후속으로 Z8m 블랙(Z8m Black)과 Z8m 화이트(Z8m White) 두 개의 모델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 Z8m 블랙은 시크한 블랙에 톡톡 튀는 그린 컬러로, Z8m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에 상큼한 만다린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생동감과 독보적인 킥 슬라이더(Kick-Slider) 작동 방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두 모델의 포인트 컬러인 그린과 만다린 오렌지는 Z8m 킥 슬라이더 매커니즘의 역동성을 한층 다이나믹하게 표현한다. Z8m 은 ‘킥 슬라이더’ 매커니즘을 통해 슬라이드를 열면 본체가 자동으로 꺾임으로써 폰이 얼굴 곡면에 보다 밀착되게 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폴더와 개폐가 편리한 슬라이드의 장점을 결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이사는 “최근 세계 패션 트렌드를 보면 스타일의 악센트로 화려한 컬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국내에서도 테크노와 일렉트로니카를 버무린 테크토닉(Tecktonik) 음악에 이어 테크토닉 패션 열풍이 불면서 밝은 원색 컬러가 인기”라며, “상큼한 그린 또는 경쾌한 오렌지 컬러가 가미된 Z8m은 올 시즌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들을 만족시킬 머스트해브(must-have)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토로라 Z8m 블랙은 진공증착 처리된 제품 전면의 시크한 블랙 컬러가 매끈한 바디라인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슬라이드 상체 및 측면 테두리, 폰 후면의 절개 부분 등에 사용된 그린 컬러가 Z8m 블랙의 세련된 스타일에 발랄한 매력을 더해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한편, 모토로라 Z8m 화이트는 전면부 제품 액정의 시크한 블랙 컬러와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를 제품 측면과 후면에 사용하여 눈에 띄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Z8m 모델의 특징인 절개 부분의 포인트 컬러로 만다린 오렌지가 사용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상쾌한 기운을 돋운다.

한편, Z8m 블랙과 Z8m 화이트는 HSDPA 7.2Mbps, USB 2.0 등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 최대 4GB까지 저장되는 외장메모리 지원 등 소비자들이 꼭 필요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신 수준의 사양을 갖췄다. 그 외에도 VOD, MOD, MP3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요소와 2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폰 내비게이션 등의 기능으로 젋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모토로라의 Z8m 블랙과 Z8m 화이트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Z8m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 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대리 2016-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