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로스, 랭키순위 파인드올 제치고 1위 올라서

창원--(뉴스와이어)--생활정보신문 교차로에서 운영하는 아이크로스(www.icross.co.kr)가 벼룩시장의 파인드올을 제치고 생활정보신문 분야 1위로 올라섰다.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이 8일 발표한 랭키순위(12주 합산 통계)에서 아이크로스가 시간당 방문자수(SV) 108,959명으로 파인드올의 104,972명을 제치고 생활정보신문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이로서, 이 분야에서 10년 이상 지속해온 파인드올과 아이크로스간의 균형은 깨어지고 향후 치열한 각축전 양상을 띄게 됐다.

아이크로스 관계자는 “우리의 노력으로 순위가 상승한 점도 있지만, 파인드올의 방문자수 하락이 원인이기도 하다”며, “파인드올은 저력이 있으니 곧 회복하게 될 것이며, 좋은 동반자로서 생활정보신문 제2의 부흥기를 함께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크로스는 지난해부터 통합검색서비스와 지역포탈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올해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한 LBS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교차로신문에 게재되는 텍스트형 광고를 인터넷 지도상에 표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박스형 광고도 인터넷에서 검색될 수 있도록 하여 신문의 모든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임을 밝혔다.

아이크로스 개요
(주)인터넷교차로는 전국 75개 교차로신문사의 홈페이지와 15개 시의 지역포탈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홈페이지인 아이크로스(www.icross.co.kr)는 2008년 7월 현재 랭키순위에서 생활정보신문분야 1위를 기록했다. 2009년부터는 모바일 사업에 진출하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ross.co.kr

연락처

㈜인터넷교차로 김정현 실장 055-282-3507, 017-545-66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