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시대 생계형 이벤트 뜬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총 150명에게 총 1,00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무료 여행 리뷰 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여행카테고리 이벤트 페이지의 여행 상품 중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이벤트 참여 가능여부가 결정된다. 여행상품을 먼저 구매한 후 여행을 다녀와서 추억이 담긴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여행비 전액을 G마켓 선물권으로 돌려준다.
‘덕산 스파캐슬 1박2일 이용권’(13만원), ‘제주도 크루즈 2박3일 여행’(11만 9000원)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과, ‘프로방스, 헤이리마을 디카여행’(1만 5000원), ‘방울토마토 따기 체험 및 휴양림’(1만 9,900원)과 같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상품을 포함해 총 9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8일까지 ‘고유가시대! 이런 경품을 챙겨야 진짜 고수’란 행사를 통해 가구, 침구, 악기를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로 세탁세제, 액체세제, 물먹는 하마 등 생필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비트 세탁세제’ (4.5kgⅩ2개), 5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워크린 일반세탁기용 고농축 액체세제’ (3.1kg Ⅹ1개, 1kgⅩ1개), 30만원 이상 구매 시 ‘물먹는 하마 울트라파워 옷장용’ (700mlⅩ6팩)을 제공하며, 각 브랜드별로 상품평 작성 시 롯데상품권 1만원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앤샵(www.dnshop.com)은 7월 10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다기능 세제 ‘1인 2역(정가 1만 9000원)’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일본 히트 상품인 ‘1인 2역’을 하루 100명씩 3일간 총 300명에게 무료체험 기회를 준다. ‘1인 2역’은 일본 홈쇼핑에서 7년 연속 방송을 통해 약 168만 세트, 259억 엔의 판매고를 올린 빅히트 상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 식약청의 1종 세제 인증을 받아 과일이나 야채 등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CJ홈쇼핑이 운영하는 CJ티켓몰(ticket.CJmall.com)은 7월 31일까지 ‘즉석 스크래치 할인 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예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7만원 이상 티켓 예매 시 1만원 할인쿠폰 500명, 5만원 이상 예매 시 5천원 할인쿠폰 1000명 등 총 1만 9500명에게 1천원~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 1매당 1좌석만 적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발행일로부터 7일간이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조나빈 02-3016-4359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2-2015-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