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웹분석 서비스 로거™ 업그레이드 오픈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07-10 09: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KPI 관리 기능 오픈, 사용자 편의를 위한 UI 강화!

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이 자사의 웹로그 분석 툴 ‘Logger(로거)™(www.logger.co.kr)’ ASP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베타버전을 7월 9일 공개했다.

새로운 로거™ 업그레이드 버전은 UI(User Interface)의 변화와 더불어 다양한 편의기능과 강력한 분석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들은 기존 서비스 보다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추가된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분석 리포트는 110여가지가 넘는 파생측정지표를 사용자가 자유자재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웹사이트의 주요성과지표에 대하여 기간별로 비교가 가능하고 목표값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여 웹사이트의 운영을 위한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또한 알람기능이 탑재되어 목표값의 변화 상태를 줄곧 모니터링 하지 않아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과거데이터의 소급적용이 가능하여 기존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UI의 새로운 변화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리포트가 구현되었으며, 관리메뉴의 시각적, 기능적 개선이 이루어져 보다 접근이 쉬워졌다. 또한 기존의 기능인 Dashboard는 더욱 유연하고 편리해져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자사의 자체개발기술이 특허등록되는 등 연구개발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비즈스프링은 이번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다시 한번 동종업계에서의 지위를 확고히 다지게 되었다.

금번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에 맞춰 비즈스프링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닌텐도 wii, 아이리버 Clix+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웹분석사업부 김원주 대리, 02-6919-5523, 016-217-7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