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 CGV 영화티켓 모바일 회원 서비스 ‘ⓜClub’ 오픈

뉴스 제공
KG모빌리언스 코스닥 046440
2008-07-10 10:45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 결제 전문기업인 모빌리언스(대표: 백종진 046440)는 국내 최대 멀티플랙스 영화관인 CJ CGV의 모바일 이용고객을 위한 영화 멤버십 서비스인 “CGV 엠클럽” 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빌리언스가 지난해 7월부터 CJ CGV의 예매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CJ 시스템즈㈜와 공동으로 진행한 ‘CGV모바일 서비스’는 영화정보는 물론 실시간 예매서비스와 예매 가능한 좌석을 실제 영화관 좌석 그대로 그래픽 화면 형태로 제공, 원하는 좌석을 지정하여 예매 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모바일 예매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CGV 엠클럽” 의 멤버쉽 고객은 무료 영화 예매권 2매 및 상시 3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멤버쉽 가입 고객 전원에게 마술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 티켓 2장씩을 선물할 예정이다.

모빌리언스는 현재 상영작 및 상영 예정작에 대한 정보를 물론, 영화 예고편, 영화 OST, 스틸컷, NG컷 등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계적으로 메뉴 추가를 통해 고객중심의 “CGV 엠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화된 고객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GV 엠클럽’ 서비스 이용 방법은 휴대폰으로 윙크번호 ‘1122’ 입력 후 무선인터넷 버튼(네이트, SHOW(매직엔), EZ-I)을 누르면 누구나 쉽게 이용(상단 메뉴MClub)할 수 있다.

CGV 마케팅실 황규배 실장은 “이번에 오픈한 CGV 엠클럽은 실시간 티켓 예매서비스를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공은 물론, 멤버십 회원을 위한 영화 공연 관련 컨텐츠와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등 모바일 기반 토털 영화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 것으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모빌리언스 백종진 대표는 “지난 8년간 휴대폰 결제사업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U 커머스 결제서비스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며 “향후PDA, 와이브로 등 다양한 뉴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대, 모바일 서비스의 활성화를 주도하는 선도업체로의 면모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bilians.co.kr

연락처

모빌리언스 마케팅기획팀(PR담당) 양은경 과장 02-2192-2172 011-9018-5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