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몽골투어, 유목민 삶의 현장 체험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7-10 16:20
서울--(뉴스와이어)--몽골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몽골투어(대표 오만영, www.planetmongoltour.com) 몽골 유목민생활 체험 자유여행 출시하였다.

이 상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 방송사의 1박2일동안 야생체험과 같이 몽골의 자연속에서 유목민의 삶을 체험하는 일정으로 기획하였다.

몽골 수도 울란바타르 도착후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전용차량을 타고 도심을 벗어나서 말을타고 100km를 이동하고 낙타를 이용하여 50km를 이동하며 유목민들이 살고있는 게르에서 잠을자고, 그곳에서 오토바이, 마차등을 이용하여 이동하며 식사는 냇가에서 고기를 잡아 장작불에 구워먹거나 야생에서 직접 불을피우고 고기를 돌무더기위에 구워먹고 몽골전통요리인 허르헉을 직접 조리해보는 기회도 갇는등 자유롭게 여행한다.

야생체험 전문가이드와 동행하며 일정한 틀 없이 유목민과 같은 생활을 체험할 수 있게 기획한 상품이다.

상품명 : 유목민 삶의 현장 체험여행장.
상품가 : 1인당 요금은 150만원(국제선왕복 항공요금 불포함)
행사인원: 최소2인이상 출발가능
여정 : 9박10일(울란바타르~바양고비~하라호름~옐승타슬하~체체를렉~울란바타르~테를지)
포함사항 : 전일정 한국어 가이드동행, 전일정 전용말, 이동용 낙타, 식사, 숙박, 차량, 체험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몽골투어 서울사무소 안병철 팀장 02-783-8840 울란바타르 지사 오영근 지사장 070-7676-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