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HACCP적용 실패 사례’ 기술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이하 진흥원)은 오는 7월 15일(화) 부산 부경대학교에서 「제 5회 HACCP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HACCP적용 실패 사례’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HACCP 적용 준비 업체들이 도입 과정에서의 시행착오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실제의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제주아침 이영재 사장, ㈜호남농산 공인식 과장 등 HACCP을 지정받은 식품산업체의 실무 전문가가 실제 경험과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토대로 강의를 진행하고, 현실적인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토론의 장이 마련된다. 이에 따라 식품 산업체 실무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현실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ACCP지원사업단 임기섭 단장은 “본 세미나로 HACCP을 지정 받은 업체들의 사례를 공유하고 그에 대한 원인 분석 및 해결 방법에 대한 토론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며, “향후 HACCP 도입을 준비하는 업체들이 실패라는 과정을 겪지 않고 보다 효율적으로 바람직한 HACCP 체계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ACCP 기술세미나에 참석을 원하는 개인, 사업체, 단체는 HACCP지원사업단 기술지원팀(02-822-9933, 팀장 김성조, 담당 김민수)으로 접수·문의하면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HACCP지원사업단(기술지원팀) 822-9933